콘텐츠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사이트 정보로 바로가기
우진교통(주)
로그인
주메뉴
회사소개
노동조합
우진교통 홈
버스정보
고객센터
첫화면
>
고객센터
>
고객의소리
글 수
3,277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노선번호:311/버스차량번호:5096/버스회사:우진교통/11월 9일 오후 4시 37분 방서중흥 s클래스아파트 하차//를 운전하신 버스기사
조회 수
2182
추천 수
0
2024.11.09 16:51:21
이예인
http://www.wjbus.co.kr/xe/index.php?document_srl=283206
뭐가 그렇게 급하신지 승객들 다 앉지도 못했는데 급출발하느라 다들 중심잃고 휘청거리는 모습이 조만간 사고 한 번 나지 싶습니다. 젊은 사람들뿐만아니라 나이 있으신 분들이 승차하셔도 똑같네요.
또 아직 다 하차하지도 못했는데, 문 닫으셔서 끼일뻔했습니다. 급하게 내리니 본인도 아시는지 문 다시여셨던데, 얼마나 위험하게 운행하시는지 인지하실 필요가 있어보이싶니다.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고객부
2024.11.14 16:01:42
*.125.130.31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영상을 확인해본 결과 해당 운행에서 큰 특이사항이 발견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운행기록계를 통해 분석된 운전 습관 분석 데이터를 보니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어 해당 승무원에게는 운전습관 개선을 주문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8664
3277
버스 방향제 냄새가 심해요 815번 버스
김윤
2024-11-23
46
3276
BRT B3 오송역~세종 버스에서 캐리어가방을 놓고내렸습니다.
홍경신
2024-11-23
74
3275
친절
류정희
2024-11-19
1728
3274
충북70자5015. 저녁6시25분. 운행하신분
찐이
2024-11-19
1725
3273
407번 버스 그냥 지나가네요?
진도민
2024-11-18
1695
3272
509번 버스에 물건 놓고내렸습니다.
권수정
2024-11-17
1751
3271
11월 16일 토요일 21시 15분 경 황새울방면 811-1or2번 버스 기사님 우산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요
2024-11-16
1678
3270
버스정류장 무정차
블라
2024-11-14
1959
3269
원래 버스정류장이 아닌 곳에서 먼저 승객을 태우면 버스정류장에서는 안 스나요?
[1]
사람
2024-11-12
2159
3268
우진교통 여기사님들 응원합니다.
뭐탈라고 ㅎㅎ
2024-11-12
2046
»
노선번호:311/버스차량번호:5096/버스회사:우진교통/11월 9일 오후 4시 37분 방서중흥 s클래스아파트 하차//를 운전하신 버스기사
[1]
이예인
2024-11-09
2182
3266
11월9일 청석고방면 5138기사 누구냐
[1]
기사퇴출
2024-11-09
2308
3265
815버스가 정류장에 멈추지 않고 그냥 가버렸습니다
[1]
청주시민30
2024-11-08
2057
3264
823번 5056호 신*자 승무사원님 감사드립니다.
[2]
이*형
2024-11-08
2194
3263
우진교통: 안전하고 신뢰받는 교통 서비스 제공
돌이
2024-11-08
1931
3262
노인에게 소리지르는 기사님!!!
[1]
김영혜
2024-11-05
2237
3261
출퇴근 시간 500번 버스 정속주행 요청
정주행
2024-11-04
1980
3260
버스기사님이 안태워주고 그냥갔어요
버스기사님 나빠요
2024-11-02
2191
3259
동중학교 버스 정류장에 제대로 정차 해주세요.
무릎아파요
2024-10-31
2221
3258
에어팟 프로 분실했습니다..
[1]
홍예진
2024-10-28
2383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영상을 확인해본 결과 해당 운행에서 큰 특이사항이 발견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운행기록계를 통해 분석된 운전 습관 분석 데이터를 보니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어 해당 승무원에게는 운전습관 개선을 주문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