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24년 11월 8일(금) 823번(비하종점 출발 우진교통종점 도착) 5056호 현대일렉시티 저상 전기버스 10:35am 청주시외버스터미널(2055)승차 11:34am 동남지구 대원칸타빌더테라스1단지(2710)하차했던 승객입니다.

1)행선지 잘못 승차한 승객께 가장 일찍 오는 근처 버스정류장 도착시간까지 검색해서 알려주시고(청주고 승차 효성병원가시려던 승객)

2)갑작스럽게 끼어든 차량도 큰사고없이 회피기동하시고 평정심을 유지하시는 자기통제능력(청주교대정문 통과시)

3)승하차 모든 승객 반갑게 맞아주시고 인사해주시고

4)어르신들 안전착석하셨는지 룸미러로 확인하시고 후방 안전하차 여부 체크하시고 대화로 끊임없이 소통하시는 모습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신*자 승무사원님!

긍정의 에너지,선한 영향력을 다른 청주시민분들께도 널리 전파해 주세요. 귀하는 청주시의 움직이는 홍보대사이자 진정한 행복바이러스 인플루언서이십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더불어 잘못알고 있었던 미담의 주인공 성함을 알려주신 김호경 승무사원님 정성어린 댓글 감사드립니다^^

PS: 운전석 뒷좌석 상부 윈도우에 붙어있는 詩를 읽어봤습니다. <버스와 함께하는 예술여행 시리즈>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함께 버스안을 문화광장으로 탈바꿈시켜주었습니다.

돈이 되는 상업광고가 차지할 공간을 문화공간으로 할애하는 결정은 경영진의 소신이 없다면 어려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작은 부분까지 신경써주신 귀사의 문학적 감수성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끝으로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고객부

2024.11.11 09:04:06
*.125.130.31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칭찬의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승무원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호경

2024.11.11 17:57:38
*.101.64.190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승무원으로써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칭찬의 말씀은 저희 승무원들에게 많은 격려와 힘이 되며
친절서비스의 원천이 됩니다.
잘못 알고계신 부분이 있어서 정정해 드립니다.

11월 8일 823번 5056호를 운행하신 승무원은 신*자 승무원입니다.
본분을 잊지 않고 친절서비스를 실천하고 계신 분이시지요~
참고부탁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8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