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11월 12일 저는 집까지 한 시간 넘게 걸려 저녁 9시 37분에 종점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타기 위해 사창에서 14분 정도 기다리고 있었는데 버스가 와서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먼저 버스 정류장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승객 두 분을 태우시더라구요 저는 정류장 앞에서 서있었기에 당연히 멈추실 줄 알았는데 버스 정류장을 보시지도 않고 그냥 지나 가셨습니다 너무 황당하고 슬픕니다…

고객부

2024.11.14 16:03:10
*.125.130.31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버스정류장 한참 전에 버스가 정차할 경우에 버스정류장에서도 한번 더 정차해 승객을 승하차 시킬 수 있도록 주기적인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노선 및 차량번호를 특정해주지 않으셔서 개별 승무원에게 이야기는 못하였지만 전체 승무원을 대상으로 재차 교육토록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8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