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늘 오후 18시 49분 복대사거리 지나가셨던 버스기사님(충북 70자5015) 너무하네요

 

깜박이 키고 버스 앞부분만 들이 밀면 장땡이가요??

 

손님들도 많았었는데.. 쌍욕하고.. 더러운 손짓하고.. 승객들도 많았는데..

 

제대로 민폐 끼치네요~

 

어쩜 그리 욕을 잘하시는지.. 퇴근하고 욕 공부 하시나요???ㅋㅋㅋㅋㅋ

 

버스요금은 그렇게 꼬박꼬박 잘 올리시면서.. 서비스는 점점 내려가나요:??

 

개념 좀 갖고 삽시다~!!! 생각 좀 하고 살자구요~ 아저씨~!!!!!!ㅋㅋㅋ

 

자식뻘 되는 사람한테.. 욕하고,, 더러운 손짓하면 기분 좋으신가요??

 

참 잘나셨네~~ ㅋㅋㅋㅋㅋㅋㅋ

 

우진교통 사장님은 이런 기사님들한테.. 상주세요~ 앞으로 더 열심히 욕하시라고~~~

 

당신이 욕쟁이 최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객지원부

2013.04.19 12:12:33
*.186.153.2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먼져 운행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문제의 복대사거리는 시내버스가 서원초등학교 앞 승강장에서 승객을 승,하차시키고

 

가경복대시장으로 짧은 거리에서 죄회전 하기 위하여 차선변경을 해야 하는 장소입니다.

 

이 과정에서 승용차와  잦은 마찰이 생기는 지점이기도 합니다.

 

당사에서는 이곳 승강장을 개선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나

 

시내버스 승강장은 이용고객의 편의증진이 우선시 되기 때문에 실현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민원인께 부탁의 말씀을 드리고 싶은 것은

 

시내버스는 어떠한 경우에도 노선을 이탈하여 운행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저희 승무원께는 안전운전을 하도록 교육지도 하겠으니, 다소 불편 하시겠지만 조금만 양보운전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서로 누가먼져 욕설을 하였느냐 문제는 다투지 않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64643

궁금합니다. [1]

722번노선와시간의대한궁금한것 [1]

721번버스 [1]

친절한 아저씨 822-2번. [1]

70자5111 405번기사님 [1]

운전을 너무 험하게 하시는 기사님.. [1]

버스기사 교육좀 제대로 .. [1]

  • 나미
  • 2013-04-17
  • 조회 수 7512

4/14일 저녁 10시 상항리행 212-3 버스 운행했나요 [1]

우진교통 버스기사님들은 욕만 가르치나요??? file [1]

  • 2013-04-18
  • 조회 수 7264

314 막차에서... 봐주세요.... [1]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려고 이러는지... [1]

노선문의 [1]

  • dddd
  • 2013-04-19
  • 조회 수 7116

한노선을 여러 회사가 운행하나요? [1]

  • dddd
  • 2013-04-19
  • 조회 수 7239

밑에 글 답변 장난하십니까 ? [1]

친정한가사님 [1]

이런거 처음쓰네요. [1]

버스 변태 사건으로 ... 연락드렸습니다. [1]

아침부터 짜증났어요~! 이렇게 불친절할수가... [1]

감사드려요~ [1]

출근시간 511버스 이용하는 회사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