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바쁜시간이라 기사님도 예민하실 시간이도 손님들도 예민할시간이라 조금만 지체되어도 승질내시는 기사님들이 많은요즘인대..

아침에 저 태워주신 기사님은 기사님은 손님이 버스정류장에서 이미출발해 조금 떨어져있어도 태워주시고 친절하게 인사까지해주십니다. 정류장에 내리시는 한분한분 안녕히가세요 인사해주시며 손님이 탑승하실때엔 조심히 앉으셔요 라는 말까지 하십니다. 버스가 세워지기전 손님이 하차준비를 완료하시며 일어나실때는 다치시진않을까 버스 앞 거울로 지켜보는 모습도 보여졌습니다. 아침엔 누구나 힘들고 예민할텐대 기분좋게 출근길 바래다주신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41978

오늘 4시23분 산남동 종점 충북70 자 5034 30-1 secret

버스기사분이 만원 더 찍어줬다고 했던 사람이에요~ secret

4/26 06시 111번 버스 왜 안 왔어요? secret [1]

  • ㅡㅡ
  • 2012-04-26
  • 조회 수 1

교통안전 관리자 채용 계획이 있는지요? secret

  • 임건
  • 2008-12-29
  • 조회 수 2

어이없네요 secret [1]

버스정류장 secret [1]

청주 시내버스 성인 요금 기준. secret

채용문의 secret [1]

감사하고.. 고맙고.. 미안하고.. 죄송스럽고.. secret

우진교통... secret

우진교통 secret

부탁드려요.! secret [1]

  • 금대
  • 2011-07-21
  • 조회 수 5

502 secret [1]

운영자님 secret [1]

행단보도에서 난폭운전 secret [1]

[re] 우진교통... secret

버스 구간요금에 대한 질의 secret [1]

우진교통 5069 기사님.... secret [1]

배차간격 준수!! & 난폭운전 근절!! secret [1]

난폭운전자 회사에서 조사요망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