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9월 1일 502번 기사님

조회 수 12765 추천 수 0 2021.09.01 22:47:51
안녕하세요

9월 1일 오후 10시경 용암동에서 하차한 승객입니다.

제가 글을 쓴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502번 기사님에게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어서입니다.

제가 탄 502번 버스 안 맨 앞자리에서 한 승객이 통화 중이었고, 기사님께서는 전화를 끊어달라 부탁하셨습니다.

그 승객분은 그게 불편했는지 기사님께 쓴소리하셨고, 그 뒤에 앉은 다른 승객분도 시끄러웠는지 조용히 하라 비속어를 사용하여 점점 언성이 높아지며 기사님에게 욕까지 하였습니다.

전화 통화 하신 승객분이 죄송하다. 조용히 전화를 끊었으면 그 상황까지 안 왔을 텐데..

기사님이 근무 중에 큰 상처를 받으신 것 같습니다.
본인의 업무이며 바로잡아야 할 일에 제지를 한 것뿐인데 왜 욕을 들어야 했을까, 정말 마음이 안 좋았습니다..

그래서 무례한 승객 때문에 너무 상처받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에 글을 적어봅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OOO 기사님!
말은 안 하지만 속으로 기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 더 많다는 것만 알아주세요.
정말 음료라도 드리고 싶었는데 내리면 끝이라서 못 드렸습니다...

다음에 또 뵈면 감사의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관리자

2021.09.06 09:59:19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승무원의 노고를 이해해 주셔서 큰 힘이 되며 감사드립니다. 안전하고 친절한 우진교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34075

9월 21일 21시50분경 사직대로 난폭운전, 반말, 욕설 311번 충북70자5058

오송역 진입시 LED간판을 정확하게 표시해주세요 [1]

50-2번 버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분실 [1]

손들어도 그냥 지나가네요 [1]

의도적으로 승객을 다치게 시도하였습니다. [1]

버스 요금이 두 배로 찍혔는데 환불도 안 해주시고 사과 한 마디 없으시네요 [1]

아니 제발 831버스 배차시간을 좁히던지 해주세요 [1]

  • jihyeon
  • 2021-09-18
  • 조회 수 13091

831버스 노선 늘렸으면 배차시간 좁혀줘요 [1]

  • jihyeon
  • 2021-09-18
  • 조회 수 12820

분실물신고 [1]

  • 부우
  • 2021-09-17
  • 조회 수 12587

831번 노선 늘렸으면 배차시간을 좁히던지 해야하는 거 아니에요? [1]

  • jihyeon
  • 2021-09-16
  • 조회 수 13616

안녕하세요 [1]

920번 바쁜아침 배차시간 지켜주세요 [1]

9월7일 3시쯤 823번 저상버스 기사님 [1]

우진교통 차고지 도로앞 유턴 [1]

831번 70자 5019 [1]

211ㅡ2번기사님 [1]

  • 승객
  • 2021-09-02
  • 조회 수 12435

9월 1일 502번 기사님 [1]

  • 승객
  • 2021-09-01
  • 조회 수 12765

비오는날 823번 [1]

지금 보라매공원 (19012)정류장 505번 버스 [1]

승차거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