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11ㅡ2번기사님

조회 수 12435 추천 수 0 2021.09.02 18:36:31
9월2일 6시40분경에 작은대머리에서 내린 사람인데요 (충북 70자 5025)
맨 앞자리라 기사님 자리가 바로 보였는데 운전하시면서 핸드폰으로 영상을 보면서 하시더라구여
사고 원인 중에 스마트폰 사용도 큰 비중인걸로 알고 있는데 승객을 태우고 있는 입장에서 맞는 행동인가 싶네요

관리자

2021.09.08 15:05:41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 이용 중 승무원의 운행 중 핸드폰 사용으로 불편을 드려 사과드립니다. 해당 영상을 확인했으며,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하겠습니다. 핸드폰 사용은 교통사고로 이어지는 중차대한 과실로 전체 승무원 교육 시 주의를 주고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34090

9월 21일 21시50분경 사직대로 난폭운전, 반말, 욕설 311번 충북70자5058

오송역 진입시 LED간판을 정확하게 표시해주세요 [1]

50-2번 버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분실 [1]

손들어도 그냥 지나가네요 [1]

의도적으로 승객을 다치게 시도하였습니다. [1]

버스 요금이 두 배로 찍혔는데 환불도 안 해주시고 사과 한 마디 없으시네요 [1]

아니 제발 831버스 배차시간을 좁히던지 해주세요 [1]

  • jihyeon
  • 2021-09-18
  • 조회 수 13091

831버스 노선 늘렸으면 배차시간 좁혀줘요 [1]

  • jihyeon
  • 2021-09-18
  • 조회 수 12821

분실물신고 [1]

  • 부우
  • 2021-09-17
  • 조회 수 12588

831번 노선 늘렸으면 배차시간을 좁히던지 해야하는 거 아니에요? [1]

  • jihyeon
  • 2021-09-16
  • 조회 수 13617

안녕하세요 [1]

920번 바쁜아침 배차시간 지켜주세요 [1]

9월7일 3시쯤 823번 저상버스 기사님 [1]

우진교통 차고지 도로앞 유턴 [1]

831번 70자 5019 [1]

211ㅡ2번기사님 [1]

  • 승객
  • 2021-09-02
  • 조회 수 12435

9월 1일 502번 기사님 [1]

  • 승객
  • 2021-09-01
  • 조회 수 12766

비오는날 823번 [1]

지금 보라매공원 (19012)정류장 505번 버스 [1]

승차거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