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2021년 9월 22일 아침 06시 20분에 오송역 정류장을 지나간
502번 5107호 버스에 대한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방금 얘기인데요
오송역 환승센터 진입시 분명 동부종점 방향임에도 불구하고
동부종점>조치원 간판을 켜고 오셨습니다
물론 정위치에 정차해서 문도 열어주셨습니다만
순간 간판만 보고 착각하여 버스를 안탔는데 알고보니 시내로 가는 버스
였더라구요
착각하여 타지 못한 제 잘못이 젤 크겠지만요
기사님들도 출발지에서 출발할때 간판 상태를 한번만
봐주셨음 합니다
특히 오송역은 공사중이라 더 햇갈립니다

관리자

2021.09.23 09:12:03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차량에게 주의를 주고 전체 승무원에게 정확이 LED 간판의 방향이 정확하게 표출될 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34302

9월 21일 21시50분경 사직대로 난폭운전, 반말, 욕설 311번 충북70자5058

오송역 진입시 LED간판을 정확하게 표시해주세요 [1]

50-2번 버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분실 [1]

손들어도 그냥 지나가네요 [1]

의도적으로 승객을 다치게 시도하였습니다. [1]

버스 요금이 두 배로 찍혔는데 환불도 안 해주시고 사과 한 마디 없으시네요 [1]

아니 제발 831버스 배차시간을 좁히던지 해주세요 [1]

  • jihyeon
  • 2021-09-18
  • 조회 수 13092

831버스 노선 늘렸으면 배차시간 좁혀줘요 [1]

  • jihyeon
  • 2021-09-18
  • 조회 수 12822

분실물신고 [1]

  • 부우
  • 2021-09-17
  • 조회 수 12589

831번 노선 늘렸으면 배차시간을 좁히던지 해야하는 거 아니에요? [1]

  • jihyeon
  • 2021-09-16
  • 조회 수 13617

안녕하세요 [1]

920번 바쁜아침 배차시간 지켜주세요 [1]

9월7일 3시쯤 823번 저상버스 기사님 [1]

우진교통 차고지 도로앞 유턴 [1]

831번 70자 5019 [1]

211ㅡ2번기사님 [1]

  • 승객
  • 2021-09-02
  • 조회 수 12437

9월 1일 502번 기사님 [1]

  • 승객
  • 2021-09-01
  • 조회 수 12767

비오는날 823번 [1]

지금 보라매공원 (19012)정류장 505번 버스 [1]

승차거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