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정류장 도착 전에 벨을 못눌렀는데 기사님께서 정류장에서 손님 태우려고 정차하시고 앞문 열으셨길래 뒷문도 열어 달라 크게 말씀 드리니 그냥 못들은척하고 뒷문 안열어주고 출발하셔서 어이없고 당황스러웠습니다 분명히 백미러로 기사님 눈 마주치고 큰 목소리로 말씀드렸는데 왜 그냥 출발하시는지요? 이미 버스가 출발한 상황이였으면 당연히 안되는 상황인거 아는데 그런 상황도 아니였고 분명 정차 후 앞문 열어놓고 탑승 손님분이 계단 첫칸 오를 때 말씀드렸는데.. 뒤에 타신 손님분도 계속 두리번 거리셨어요 그리고 손님 태울 때 정류장 앞에서 태워주세요 정류장 앞에 다른 버스도 없는데 2차선 3차선에 그냥 정차하시면 위험하게 손님들이 도로로 가야됩니다

관리자

2021.11.22 09:40:03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승무원 친절서비스 교육 시 항상 승하차시 주의사항을 안내하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정류장에 진입하여 정확히 승객을 승하차하는 것 또한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운행 중 안전사고예방을 위해 좀 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41976

50-2번 버스 지갑 분실 꼭 부탁드립니다

502번 버스 오전 7시 20분 전 오송역 하차

  • ljh1922
  • 2021-10-11
  • 조회 수 11959

삼성갤럭시버즈711번버스 [1]

51번 성남버스 정류장(동부.코오롱) 불법 통과~~ [1]

에어팟 케이스 분실 [1]

본체만체 달리기!! [1]

한달전 502에서 모자와 옷을 잃어버렸습니다.

청주 823 5022,23버스에서 에어팟 프로 케이스 잃어버렸습니다 [1]

11월 2일 아침 7시 40분경 운전하신 분

  • 감자
  • 2021-11-02
  • 조회 수 11690

747번 급행버스 기사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

70자2048 105번버스 [1]

우진교통 대구 전화응대 컴플레인 [1]

신발주머니 분실의 건

2021년11월11일 823번 버스 기사님 [1]

우진교통 채용시기 궁금합니다.

604번 버스 이해가안됩니다. [1]

정류장을 왜 그냥 지나쳐 가시나요? [1]

  • 고객
  • 2021-11-15
  • 조회 수 11361

842-2번 버스기사 [1]

  • ㅇㅇ
  • 2021-11-15
  • 조회 수 11419

50-2 13시40분경 70자 5094 기사님 [1]

  • 도로
  • 2021-11-17
  • 조회 수 11007

50-1번 5077 21:00경 운행하신 기사님 [1]

  • 2021-11-18
  • 조회 수 11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