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아침에 831번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오늘 831 버스가 평소보다 십분이 늦게 왔습니다.
연유를 여쭤보니 고장이 나서 차를 바꿔서 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차고지에서 십분이 경과가 됐다는건 사전 출발 전 버스 점검이 안된것이 아닌가 궁금합니다.
아침에 촌각을 다투는 시간대에 십분이라뇨. 그것도 사전 체크를 했다면 예방 혹은 제시간에
출발을 할 수 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일에 대한 설명과 재발 가능성에 대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이 부족할 시 시청 관련 부서에 내용을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42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