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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안녕하십니까? 시민들을 위한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금일 6월 5일(수) 오후 4시 50분경 발생한 815번 버스 무정차 건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고속버스터미널(푸른병원 앞) 정류장에서 16시 46분 출발하는 815번 버스를 탑승하였습니다. 차량 번호는 5097호입니다. 다른 곳에서 출발하여 이 버스로 환승을 한 상태이고, 강서지구 한라비발디 정류장에서 하차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하나병원을 지나서 모퉁이를 돌 때 벨을 눌렀는데, 한라비발디에 정차하지 않고 2정거장이나 무정차한 후 서현공원에 정차하여 내려줬습니다.
벨을 처음 눌렀을 때 등은 켜진 상태였는데, 벨이 눌러진 것을 운행 승무원께서 확인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차량의 하차벨 중 벨을 눌렀을 때 기사석에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벨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고장난 벨이 없다면 승무원들께서 하차벨을 꼭 확인하고 승객을 내려줄 수 있도록 조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부

2024.06.10 13:36:02
*.125.130.31

안녕하십니까.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입니다.

남겨주신 글처럼 승무원이 하차 벨이 눌려있는지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운행을 하다가 뒤늦게 인지하여 다른 정류장에서 내려드린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도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근무 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은 신입 승무원이라 미숙하였습니다. 승무원 교육 담당자로써 책임지고 재교육하여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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