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십니까? 시민들을 위한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금일 6월 5일(수) 오후 4시 50분경 발생한 815번 버스 무정차 건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고속버스터미널(푸른병원 앞) 정류장에서 16시 46분 출발하는 815번 버스를 탑승하였습니다. 차량 번호는 5097호입니다. 다른 곳에서 출발하여 이 버스로 환승을 한 상태이고, 강서지구 한라비발디 정류장에서 하차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하나병원을 지나서 모퉁이를 돌 때 벨을 눌렀는데, 한라비발디에 정차하지 않고 2정거장이나 무정차한 후 서현공원에 정차하여 내려줬습니다.
벨을 처음 눌렀을 때 등은 켜진 상태였는데, 벨이 눌러진 것을 운행 승무원께서 확인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차량의 하차벨 중 벨을 눌렀을 때 기사석에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벨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고장난 벨이 없다면 승무원들께서 하차벨을 꼭 확인하고 승객을 내려줄 수 있도록 조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부

2024.06.10 13:36:02
*.125.130.31

안녕하십니까.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입니다.

남겨주신 글처럼 승무원이 하차 벨이 눌려있는지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운행을 하다가 뒤늦게 인지하여 다른 정류장에서 내려드린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도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근무 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은 신입 승무원이라 미숙하였습니다. 승무원 교육 담당자로써 책임지고 재교육하여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42415
3153 오전 9시30분 출발 843 백승복 기사님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1] 멋져요 2016-12-07 143486
3152 20-2버스 넘버 5020 여자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 2016-12-02 127866
3151 운전 중에 휴대폰 사용 지양 부탁드립니다. [1] 이혜지 2016-08-01 123947
3150 오시환 기사님 감사합니다~ [1] 달서구민 2016-10-21 107061
3149 511번 [1] 이소연 2016-11-06 64569
3148 2021년 02월 26일 오후 11시경 발생한 502번(단축) 버스 무정차 오백이번무정차 2021-02-27 36227
3147 자5012 김수환 기사님 [1] 과속 2021-05-11 36066
3146 502번 20년12월13일 오후6시 청주시내에서 버스터미널 방향 카카오버스등 조회 안됨 [1] 카카오버스 2020-12-13 35214
3145 525번버스 시간표 문의입니다. [1] 고객 2015-05-01 32489
3144 405번 407번 버스 어떻게 운행되나요? [1] 청교학생 2015-03-23 31471
3143 502번 출근시간 배차 좀 늘려주세요 제발요!!!!!!! [1] min 2020-09-21 29910
3142 안전운전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김다슬 2020-10-21 29833
3141 청주 시내버스 611 (탑승시간 오전8시50분경) 기사님 칭찬합니다. 70자 1036 민경 2021-04-09 29570
3140 동부종점 아침 7시 20분 출발 717번 버스 왜 제시간에 안와요ㅡㅡ????? [1] 김다은 2020-09-21 28789
3139 내수 버스 시간 좀 지켜주세요! [1] 정윤경 2008-03-14 28265
3138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이소연 2020-08-07 27588
3137 851버스 배차간격이 넘 길어요 [1] 유은주 2020-07-13 27446
3136 721번버스 [1] 버스를탄지벌써6년탄학생이다. 2013-03-27 27060
3135 버스 몇년동안 이용하면서 느낀 토대로 한번 써보겠습니다 [1] 원한 2012-05-16 26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