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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더운날씨에 노고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25일 어제 오후에 815번 운행하셨던 5028호 기사님 난폭운전이 심하시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815번 버스를 타고 출퇴근을 합니다. 어제 저녁에도 퇴근하는 버스를 탔는데 제가 카드를 찍자마자 급출발을 하시는 바람에
순간 넘어질 뻔 하여 조금 욱한 마음에 운전석쪽 거울을 보니 꽤나 젊으신 기사님께서 운전중이시더군요.
그렇게 계속 타고 가는데 앞에 있는 승용차가 조금이라도 거슬린다 싶으면 바로 경적을 여러번 누르는건 기본이고
버스안에 있는 사람들 다 들릴정도로 "아이씨" 이러시더군요. 근데 또다른 문제는 왜 자꾸 정류장에서 한참 떨어진 상태에서
승객을 하차시키는건가요?? 조금만 천천히 진입해서 정류장 위치에 맞게 정차하는게 그렇게 힘드신건지요?
난폭운전, 급출발, 급정거까지 진짜 멀미라곤 안하는 제가 어제 처음으로 멀미를 다 했습니다..
젊으셔서 그런지는 몰라도 여러명의 승객들이 타는 버스로 난폭운전을 하시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해당기사님의 안전운전 교육을 부탁드립니다.

고객부

2024.06.28 12:39:25
*.125.130.31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입니다.

우선 당사 버스 이용 중에 좋지 않은 경험을 하신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올려주신 글을 확인하고 나서 다음의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1. 해당 예비 승무원이 운행한 차량의 영상 기록을 추출하여 운전 습관을 파악하였습니다.
2. 또한 차량에 설치된 운행기록계를 통해 지난 5개월간의 안전 운전 지수를 분석하였습니다.

추출된 자료들을 통해 운전 습관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해당 승무원에게 사실확인서를 징구하였습니다.
또한 분석된 운행 기록 자료를 공유하여 운전 습관 개선을 주문하였습니다.

해당 승무원 또한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개선의 의지도 강합니다. 그리고 충분히 개선할 수 있는 분이기도 합니다.
함께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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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34071

버스카드 분실물 new

7월4일 11시50분경 여의도에서 영등포 방면 5012번 5536?기사님

311번 버스 5040 기사님 계신가요

  • 민지
  • 2024-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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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1번... 제발!!!! 쫌!!!! 빠른 시일내에 조치취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버스시간

남성중학교 동부종점 방향 414번 무정차

515번 버스 기사님 (차번호 1061) 승객 안전을 신경써주세요

청주 823번 하차할 때 문을 빨리 닫으셔서 팔을 부딪혔습니다.

  • 버스
  • 2024-0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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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1 이준홍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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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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