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더운날씨에 노고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25일 어제 오후에 815번 운행하셨던 5028호 기사님 난폭운전이 심하시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815번 버스를 타고 출퇴근을 합니다. 어제 저녁에도 퇴근하는 버스를 탔는데 제가 카드를 찍자마자 급출발을 하시는 바람에
순간 넘어질 뻔 하여 조금 욱한 마음에 운전석쪽 거울을 보니 꽤나 젊으신 기사님께서 운전중이시더군요.
그렇게 계속 타고 가는데 앞에 있는 승용차가 조금이라도 거슬린다 싶으면 바로 경적을 여러번 누르는건 기본이고
버스안에 있는 사람들 다 들릴정도로 "아이씨" 이러시더군요. 근데 또다른 문제는 왜 자꾸 정류장에서 한참 떨어진 상태에서
승객을 하차시키는건가요?? 조금만 천천히 진입해서 정류장 위치에 맞게 정차하는게 그렇게 힘드신건지요?
난폭운전, 급출발, 급정거까지 진짜 멀미라곤 안하는 제가 어제 처음으로 멀미를 다 했습니다..
젊으셔서 그런지는 몰라도 여러명의 승객들이 타는 버스로 난폭운전을 하시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해당기사님의 안전운전 교육을 부탁드립니다.

고객부

2024.06.28 12:39:25
*.125.130.31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입니다.

우선 당사 버스 이용 중에 좋지 않은 경험을 하신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올려주신 글을 확인하고 나서 다음의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1. 해당 예비 승무원이 운행한 차량의 영상 기록을 추출하여 운전 습관을 파악하였습니다.
2. 또한 차량에 설치된 운행기록계를 통해 지난 5개월간의 안전 운전 지수를 분석하였습니다.

추출된 자료들을 통해 운전 습관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해당 승무원에게 사실확인서를 징구하였습니다.
또한 분석된 운행 기록 자료를 공유하여 운전 습관 개선을 주문하였습니다.

해당 승무원 또한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개선의 의지도 강합니다. 그리고 충분히 개선할 수 있는 분이기도 합니다.
함께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41969

오전 9시30분 출발 843 백승복 기사님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1]

20-2버스 넘버 5020 여자기사님 칭찬합니다 [1]

  • 버스
  • 2016-12-02
  • 조회 수 127856

운전 중에 휴대폰 사용 지양 부탁드립니다. [1]

오시환 기사님 감사합니다~ [1]

511번 [1]

2021년 02월 26일 오후 11시경 발생한 502번(단축) 버스 무정차

자5012 김수환 기사님 [1]

  • 과속
  • 2021-05-11
  • 조회 수 36051

502번 20년12월13일 오후6시 청주시내에서 버스터미널 방향 카카오버스등 조회 안됨 [1]

525번버스 시간표 문의입니다. [1]

  • 고객
  • 2015-05-01
  • 조회 수 32479

405번 407번 버스 어떻게 운행되나요? [1]

502번 출근시간 배차 좀 늘려주세요 제발요!!!!!!! [1]

  • min
  • 2020-09-21
  • 조회 수 29899

안전운전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청주 시내버스 611 (탑승시간 오전8시50분경) 기사님 칭찬합니다. 70자 1036

  • 민경
  • 2021-04-09
  • 조회 수 29532

동부종점 아침 7시 20분 출발 717번 버스 왜 제시간에 안와요ㅡㅡ????? [1]

내수 버스 시간 좀 지켜주세요! [1]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851버스 배차간격이 넘 길어요 [1]

721번버스 [1]

버스 몇년동안 이용하면서 느낀 토대로 한번 써보겠습니다 [1]

  • 원한
  • 2012-05-16
  • 조회 수 26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