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너무 감사드립니다..

조회 수 8424 추천 수 0 2013.01.10 20:06:13

넘 감사드릴 일이있어서 이렇게 몇자 적어봅니다..

 

오늘아침 8시 53~55분사이 봉명동을 지나가는 차를 탄 승객입니다..

 

아침에 회사동료와 수다를 떨다 핸드폰을 떨어뜨리고 하차해서

 

택시를 잡아타고 사창동에서 버스를 잡아  버스운전사님께 잃어버린 핸드폰을 받았습니다..

 

운전기사님왈 아까 핸드폰 떨어뜨리고 가신분이구만..

 

승객분중에 어떤 아주머니가 핸드폰을주워서 그냥 가지고 내리려고하신걸

 

기사님이 달라고하셔서 저의 손으로 돌아오게 됐습니다.

 

기사님 아니었으면 잃어버릴뻔했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런일이 처음이라 경황이없어서  감사합니다라고만 했는데 그냥 넘어가기엔 너무 죄송하기에

 

이렇게라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기사님 덕분에 핸드폰 찾게되어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리고 좋은 한해 되세요~~감사합니다*^^*


고객지원부

2013.01.11 14:43:44
*.186.153.2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분실하신 헨드폰을 찾으셨다니 축하드립니다

 

헨드폰 및 소지품을 분실하였다는 전화가 많이오고 있으나 찾는 경우는 극소수에 지나지 않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남의물건을 찾아주려고 하는 건강하고 믿음을 주는 새상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감사드리며,  해당 승무원님께는 회사에서 실시하는 인사고가에 반영하겠으며,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도 전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하고 안전한 버스회사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우진교통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61601
468 30-2버스기사아저씨 너무불친절해요 [1] 승객 2013-02-14 8681
467 승객배려 기본이 안되어있는 기사님 [1] 2013-02-08 9268
466 충북70자5037아저씨 [1] 권다영 2013-02-07 8731
465 2월6일 상당공원(20:53) 713번 버스 (5039) [1] 승객 2013-02-07 10338
464 502번 충북70자5032 불친절 [1] 청주시민 2013-02-02 9205
463 5111 기사 [1] 똑바로 2013-02-02 8808
462 t머니나 pop카드 사용가능한가요? [1] 김혁 2013-01-31 10340
461 502번 버스기사아저씨 [1] 2013-01-29 8774
460 친절하신 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타고행복한시민 2013-01-28 8415
459 713번 기사님 정말... [1] 최예령 2013-01-28 8467
458 감삼동 시민탁구장안내 [1] 이봉근 2013-01-20 11659
457 516번버스기사 어이없네요 [1] 청주시민 2013-01-18 8557
456 502번 버스안에서 담배좀 자제해주세요! [1] 2013-01-18 8524
455 버스외부세차 [1] 송기창 2013-01-17 8541
454 대중교통이라고 그람 안되시죠. [1] 최성일 2013-01-17 8491
453 713버스아저씨 [1] 천천히좀 2013-01-14 8478
452 버스기사님들 버스정류장 왜이리 무시하시나요ㅡㅡ [1] 승객 2013-01-12 8513
» 너무 감사드립니다.. [1] 흰둥이 2013-01-10 8424
450 871번버스이래도되나요 [1] 박병제 2013-01-10 10885
449 출발 전 벨눌렀는데 문 열어주시지 않으셨습니다. [1] 고객 2013-01-10 8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