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늘 70자5036번인가 타려고하니까 그냥 지나가시더군요ㅡㅡ덕분에 벗ㅠ 두번이이나 탔네요 대놓고 제쪽 쳐다보면서 쌩하니 가시는데 참 기분 더럽네요 승강장에 사람 있는걸 봤으면 대충 서기라도 해봐야되는거 아닙니까 교육좀 똑바로시키십쇼 그리고 7시 45분쯤에 주봉 버스정류장 지나간 502번도 이쪽 기사님인가 모르겠는데 이분도 똑같이 제쪽 고개 돌리시고는 슬쩍 쳐다보시다가 걍 지나가시네요 사람 별로 없는 정류장 쌩까고 지나가는게 버스기사 종특입니까? 제대로 운행해주세요


고객지원부

2013.01.14 18:04:55
*.186.153.2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차량 때문에 불편을 겪으셨다니 사과드립니다.

 

또한 고객님의 사연에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차량 일일 운행거리가  300~400㎞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확인을 위하여 시간과 무정차 승강장이 어느곳인지 정확하게 말씀하셔야 차내동영상으로 확인할수있습니다.

 

1일 20시간이상 운행하는 운행기록을 모두다  확인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합니다.

 

이후 동일사안 발생시에는 시간과 장소를 정확하게 말씀해 주시면 즉시 확인하여 시정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62312
468 30-2버스기사아저씨 너무불친절해요 [1] 승객 2013-02-14 8684
467 승객배려 기본이 안되어있는 기사님 [1] 2013-02-08 9271
466 충북70자5037아저씨 [1] 권다영 2013-02-07 8732
465 2월6일 상당공원(20:53) 713번 버스 (5039) [1] 승객 2013-02-07 10341
464 502번 충북70자5032 불친절 [1] 청주시민 2013-02-02 9207
463 5111 기사 [1] 똑바로 2013-02-02 8816
462 t머니나 pop카드 사용가능한가요? [1] 김혁 2013-01-31 10348
461 502번 버스기사아저씨 [1] 2013-01-29 8779
460 친절하신 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타고행복한시민 2013-01-28 8423
459 713번 기사님 정말... [1] 최예령 2013-01-28 8471
458 감삼동 시민탁구장안내 [1] 이봉근 2013-01-20 11664
457 516번버스기사 어이없네요 [1] 청주시민 2013-01-18 8559
456 502번 버스안에서 담배좀 자제해주세요! [1] 2013-01-18 8528
455 버스외부세차 [1] 송기창 2013-01-17 8546
454 대중교통이라고 그람 안되시죠. [1] 최성일 2013-01-17 8498
453 713버스아저씨 [1] 천천히좀 2013-01-14 8487
» 버스기사님들 버스정류장 왜이리 무시하시나요ㅡㅡ [1] 승객 2013-01-12 8527
451 너무 감사드립니다.. [1] 흰둥이 2013-01-10 8429
450 871번버스이래도되나요 [1] 박병제 2013-01-10 10886
449 출발 전 벨눌렀는데 문 열어주시지 않으셨습니다. [1] 고객 2013-01-10 8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