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713버스아저씨

조회 수 8487 추천 수 0 2013.01.14 18:28:34

오후 5시 38분쯤에 청주여자고등학교버스정류장 지나칠때 713버스 운행하시던 아저씨 제가 학생이라 가방이큰데 

제가 버스에 올라가는 계단에 서있고 한발은 버스안에 올리고  서서 찍고있었는데 그냥문닫으시더라구요.

제가  꼭 타자마자 문닫으셔야 됬나요.

올라오고 나서 문닫아도 늦지않을거고 올라오라고 말씀해주셔도 됬을텐데..

덕분에 미끄러질뻔했네요.

그리고 어떤할아버지가 사람들 틈에서 못나오셔서 늦게 내리러왔는데 기사아저씨는 확인도 안하시고 그냥 문닫으시더라구요

할아버지랑 어떤언니가 다시말해서내리시긴했지만요..

버스기사아저씨 너무 성급하게 다니시지않았으면 좋겠슴당 그성격때문에 승객들 다칠게 뻔히 보입니다.

아그리고 내리는 문 달릴때 엄청덜컹덜컹하던데 한번 봐보세요~

 

아맞다

 ㅂ스정류장 고유번호?그거관리 혹시 여기서하는건가요?시간이하나도 맞질 않아서 30분기다렸는데 혹시 여기서 관리하면 좀 시간좀 잘 맞춰서 문자로 보내주시길.유료드만


고객지원부

2013.01.16 10:12:23
*.186.153.2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 승무원의 조급한 운전습관으로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승객 승,하차시  3초의 여유를 갖고 운전하도록 교육하였으며 안전운전을 하겠다는 다짐도 받았습니다.

 

또한 해당차량의 하차문에서 덜컹거리는 소음이 발생한다는 민원에 따라서 이상유무를 확인하였으나,

 

하차문에서 발생하는 약간의 소음과 진동은 모든차량에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기술의 한계이며 안전에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이점 오해없으시기 바라며 정류장 고유번호 및 BIS관리는 청주시청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BIS에 대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청주시청 BIS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62333
468 30-2버스기사아저씨 너무불친절해요 [1] 승객 2013-02-14 8684
467 승객배려 기본이 안되어있는 기사님 [1] 2013-02-08 9271
466 충북70자5037아저씨 [1] 권다영 2013-02-07 8733
465 2월6일 상당공원(20:53) 713번 버스 (5039) [1] 승객 2013-02-07 10341
464 502번 충북70자5032 불친절 [1] 청주시민 2013-02-02 9208
463 5111 기사 [1] 똑바로 2013-02-02 8816
462 t머니나 pop카드 사용가능한가요? [1] 김혁 2013-01-31 10348
461 502번 버스기사아저씨 [1] 2013-01-29 8779
460 친절하신 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타고행복한시민 2013-01-28 8423
459 713번 기사님 정말... [1] 최예령 2013-01-28 8471
458 감삼동 시민탁구장안내 [1] 이봉근 2013-01-20 11664
457 516번버스기사 어이없네요 [1] 청주시민 2013-01-18 8560
456 502번 버스안에서 담배좀 자제해주세요! [1] 2013-01-18 8529
455 버스외부세차 [1] 송기창 2013-01-17 8547
454 대중교통이라고 그람 안되시죠. [1] 최성일 2013-01-17 8498
» 713버스아저씨 [1] 천천히좀 2013-01-14 8487
452 버스기사님들 버스정류장 왜이리 무시하시나요ㅡㅡ [1] 승객 2013-01-12 8529
451 너무 감사드립니다.. [1] 흰둥이 2013-01-10 8430
450 871번버스이래도되나요 [1] 박병제 2013-01-10 10887
449 출발 전 벨눌렀는데 문 열어주시지 않으셨습니다. [1] 고객 2013-01-10 8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