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713번 기사님 정말...

조회 수 10117 추천 수 0 2013.01.28 20:59:23

우진교통 70자 5065 713번 차를 운전하시는 기사님!

7시5~10분쯤에 청대정류장에 도착하셔서 탔는데 제 친구랑 저랑 같이 탔습니다,

그런데 제 친구랑 저랑 둘 다 후불카드(청소년용없음)라서 "학생이요" 하고 찍으려고 하는데

아저씨가 일단 들어가라고 하셔서 기둥에서 기다리는데 아저씨께서 학생요금으로 안바꿔주셔서 제 친구는 화가 나서

그냥 찍고 탔습니다. 저는 그 뒤에서 기다리고 있엇구요. 그런데 아저씨께서 저에게 "학생카드 안들고 다니면서 왜 아저씨 귀찮게 해!"

라고 말하셨습니다. 아니, 귀찮으시면 버스기사 하지 말으셔야지요. 카드 사주실것도 아니면서 왜 손님한테 화를 내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랑 제 친구 매우 기분이 상했습니다. 앞으로는 그런 기사분 없었으면 좋겠네요.


고객지원부

2013.01.29 16:59:26
*.186.153.2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승무원의 고객에 대한 응대방법에 문제가 있음을 인정하고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시내버스요금을 카드로 결제토록 시스템을 교체한 주된 이유는 승차시 편리함과 신속성에 있으며,  

 

시내버스를 운전하는 승무원이 운전에만 집중하여 안전운전을 하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입장에서는 간단하게 보튼 2개만 누르면 끝나는 문제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시내버스를 운전하는 승무원들은

 

1일 800여명의 승객을 상대한다는 사실을 이해 하셨으면 합니다.

 

저희 승무원의 부족한점 양해바라면서 신분에 맞는 카드를 사용해 주실 것을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73
477 70자5033 115번버스기사님 교육좀시켜주세요 [1] 시민 2013-03-19 10199
476 851 거스름돈안주심ㅜ [1] ㅎㅅ 2013-03-14 10186
475 LED행선판 문의 [1] 시내버스이용객 2013-03-04 10310
474 말 한미디에 천냥 빚.. 공부합시다 2013-03-03 10076
473 교통사고 날뻔!!! 822-1, 2 노선 [정차 불이행] 시정 조치 바랍니다. [1] 뿔난승객 2013-03-02 11111
472 5111번차량 기사님 운전좀 똑바로 하세요 [1] 주안 2013-02-27 10124
471 다왔으니내려라?반말작렬!!! [1] 승객 2013-02-25 10159
470 사람이없으니까 타지마라? [1] 아놔 2013-02-24 10124
469 차가 움직이는데 빨리 타라니요!!! [1] 조아라 2013-02-19 10139
468 30-2버스기사아저씨 너무불친절해요 [1] 승객 2013-02-14 10196
467 승객배려 기본이 안되어있는 기사님 [1] 2013-02-08 10502
466 충북70자5037아저씨 [1] 권다영 2013-02-07 10164
465 2월6일 상당공원(20:53) 713번 버스 (5039) [1] 승객 2013-02-07 11995
464 502번 충북70자5032 불친절 [1] 청주시민 2013-02-02 10488
463 5111 기사 [1] 똑바로 2013-02-02 10171
462 t머니나 pop카드 사용가능한가요? [1] 김혁 2013-01-31 11971
461 502번 버스기사아저씨 [1] 2013-01-29 10172
460 친절하신 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타고행복한시민 2013-01-28 10322
» 713번 기사님 정말... [1] 최예령 2013-01-28 10117
458 감삼동 시민탁구장안내 [1] 이봉근 2013-01-20 13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