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713번 기사님 정말...

조회 수 8468 추천 수 0 2013.01.28 20:59:23

우진교통 70자 5065 713번 차를 운전하시는 기사님!

7시5~10분쯤에 청대정류장에 도착하셔서 탔는데 제 친구랑 저랑 같이 탔습니다,

그런데 제 친구랑 저랑 둘 다 후불카드(청소년용없음)라서 "학생이요" 하고 찍으려고 하는데

아저씨가 일단 들어가라고 하셔서 기둥에서 기다리는데 아저씨께서 학생요금으로 안바꿔주셔서 제 친구는 화가 나서

그냥 찍고 탔습니다. 저는 그 뒤에서 기다리고 있엇구요. 그런데 아저씨께서 저에게 "학생카드 안들고 다니면서 왜 아저씨 귀찮게 해!"

라고 말하셨습니다. 아니, 귀찮으시면 버스기사 하지 말으셔야지요. 카드 사주실것도 아니면서 왜 손님한테 화를 내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랑 제 친구 매우 기분이 상했습니다. 앞으로는 그런 기사분 없었으면 좋겠네요.


고객지원부

2013.01.29 16:59:26
*.186.153.2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승무원의 고객에 대한 응대방법에 문제가 있음을 인정하고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시내버스요금을 카드로 결제토록 시스템을 교체한 주된 이유는 승차시 편리함과 신속성에 있으며,  

 

시내버스를 운전하는 승무원이 운전에만 집중하여 안전운전을 하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입장에서는 간단하게 보튼 2개만 누르면 끝나는 문제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시내버스를 운전하는 승무원들은

 

1일 800여명의 승객을 상대한다는 사실을 이해 하셨으면 합니다.

 

저희 승무원의 부족한점 양해바라면서 신분에 맞는 카드를 사용해 주실 것을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61652
468 30-2버스기사아저씨 너무불친절해요 [1] 승객 2013-02-14 8681
467 승객배려 기본이 안되어있는 기사님 [1] 2013-02-08 9268
466 충북70자5037아저씨 [1] 권다영 2013-02-07 8732
465 2월6일 상당공원(20:53) 713번 버스 (5039) [1] 승객 2013-02-07 10338
464 502번 충북70자5032 불친절 [1] 청주시민 2013-02-02 9206
463 5111 기사 [1] 똑바로 2013-02-02 8809
462 t머니나 pop카드 사용가능한가요? [1] 김혁 2013-01-31 10341
461 502번 버스기사아저씨 [1] 2013-01-29 8775
460 친절하신 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타고행복한시민 2013-01-28 8415
» 713번 기사님 정말... [1] 최예령 2013-01-28 8468
458 감삼동 시민탁구장안내 [1] 이봉근 2013-01-20 11660
457 516번버스기사 어이없네요 [1] 청주시민 2013-01-18 8558
456 502번 버스안에서 담배좀 자제해주세요! [1] 2013-01-18 8525
455 버스외부세차 [1] 송기창 2013-01-17 8542
454 대중교통이라고 그람 안되시죠. [1] 최성일 2013-01-17 8491
453 713버스아저씨 [1] 천천히좀 2013-01-14 8478
452 버스기사님들 버스정류장 왜이리 무시하시나요ㅡㅡ [1] 승객 2013-01-12 8515
451 너무 감사드립니다.. [1] 흰둥이 2013-01-10 8426
450 871번버스이래도되나요 [1] 박병제 2013-01-10 10885
449 출발 전 벨눌렀는데 문 열어주시지 않으셨습니다. [1] 고객 2013-01-10 8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