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친절하신 기사님!! 칭찬합니다.

조회 수 8423 추천 수 0 2013.01.28 23:14:34

안녕하세요

 

너무 친절하신 기사님이 계셔서 칭찬합니다

 

1월28일  오후 9시 40분경  오창 홈플러스 앞에서 차고지로 들어가시면서  태워주신 기사님요^^

 

차량번호 5036?? 5039??인가  헛갈리네요^^*  기사님 성함도 모르구요ㅠ.ㅠ

 

제가  오창이  초행길이라  버스를  어디서 타야할지 몰라서 홈플러스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기사님께서 청주가시면 타시라고 하시면서 먼저 안내도 해주시고

 

어디까지 가냐고 여쭤보시길래 분평동까지 간다고 했더니  이차량은 육거리에서  종점으로 간다며

 

환승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환승정류장도 알려주시고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심)  무사히 귀가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 이렇게  친절하신 기사님은 처음 뵈었습니다

 

저도 서비스업에 근무하면서 직원들에게  고객서비스를 강조하는데  제가 이렇게 훌륭한 서비스를 받고보니

 

행복했습니다

 

친절하신 기사님!! 덕분에  일찍 무사히 귀가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우진교통 대표님!   이 기사님 찾으셔서 꼭!! 칭찬해주세요.

 

ps:  제가 버스를 타면서 커피를 마셔서 기억하실꺼에요^^  오창에서 저 혼자 탔거든요^^*

 

아울러 우진교통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고객지원부

2013.01.29 17:32:01
*.186.153.2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공공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승무원으로서 당연한 업무를 이렇게 칭찬까지 해 주시니 정말 감사하고 힘이 납니다.

 

해당 승무원께는 회사에서 실시하는 인사고가에 반영하겠으며,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도 전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하고 안전한 버스회사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62349
468 30-2버스기사아저씨 너무불친절해요 [1] 승객 2013-02-14 8684
467 승객배려 기본이 안되어있는 기사님 [1] 2013-02-08 9271
466 충북70자5037아저씨 [1] 권다영 2013-02-07 8734
465 2월6일 상당공원(20:53) 713번 버스 (5039) [1] 승객 2013-02-07 10342
464 502번 충북70자5032 불친절 [1] 청주시민 2013-02-02 9208
463 5111 기사 [1] 똑바로 2013-02-02 8816
462 t머니나 pop카드 사용가능한가요? [1] 김혁 2013-01-31 10349
461 502번 버스기사아저씨 [1] 2013-01-29 8779
» 친절하신 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타고행복한시민 2013-01-28 8423
459 713번 기사님 정말... [1] 최예령 2013-01-28 8471
458 감삼동 시민탁구장안내 [1] 이봉근 2013-01-20 11664
457 516번버스기사 어이없네요 [1] 청주시민 2013-01-18 8560
456 502번 버스안에서 담배좀 자제해주세요! [1] 2013-01-18 8529
455 버스외부세차 [1] 송기창 2013-01-17 8547
454 대중교통이라고 그람 안되시죠. [1] 최성일 2013-01-17 8498
453 713버스아저씨 [1] 천천히좀 2013-01-14 8488
452 버스기사님들 버스정류장 왜이리 무시하시나요ㅡㅡ [1] 승객 2013-01-12 8530
451 너무 감사드립니다.. [1] 흰둥이 2013-01-10 8430
450 871번버스이래도되나요 [1] 박병제 2013-01-10 10888
449 출발 전 벨눌렀는데 문 열어주시지 않으셨습니다. [1] 고객 2013-01-10 8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