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70사5051 우진교통 청주에서 증평가는방향 증평에다왔다고 반말로 내리라고했다네요...
저희아버지가 화가 안풀리셔서 저에게 얘기를해주셨습니다
버스기사면 승객을최우선으로 생각해야하는거아닌가요??
저두 거의매일버스타는데 우진교통버스만타면 불안불안하고그러네요
버스기사님들 교육좀해야하는거아님니까??
이래서 버스타고다니겠습니까??운전할때는 휴대폰안만진다면서 핸드폰으로 DMB를보고 전화통화하고
시민들이 어떻게 믿고 버스를이용하겠어요.....
시정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 승무원의 사투리 때문에 오해를 산것 같습니다.
해당승무원에 확인결과 절대로 반말을 한 사실이 없다고 합니다.
해당승무원은 억양이 투박하기롤 소문난 경상북도 안동사람으로서 심한 사투리 때문에
가끔 반말을 한다고 오해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당사자도 이러한 사실을 잘 알고 있어서 언행에 각별한 조심을 하고 있으나,
본의 아니게 오해를 받고 있어서 난감하다고 합니다.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 드려 점 사과 드립니다
그리고 당사 승무원들은 운전중에 DMB를 보면서 운전하는 승무원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DMB를보면서 운전하는 승무원을 발견시에는 297-4013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