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충북70사5051 우진교통 청주에서 증평가는방향 증평에다왔다고 반말로 내리라고했다네요...

저희아버지가 화가 안풀리셔서 저에게 얘기를해주셨습니다

버스기사면 승객을최우선으로 생각해야하는거아닌가요??

저두 거의매일버스타는데 우진교통버스만타면 불안불안하고그러네요

버스기사님들 교육좀해야하는거아님니까??

이래서 버스타고다니겠습니까??운전할때는 휴대폰안만진다면서 핸드폰으로 DMB를보고 전화통화하고

시민들이 어떻게 믿고 버스를이용하겠어요.....

시정부탁드립니다!!!


고객지원부

2013.02.25 15:54:48
*.186.153.2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 승무원의 사투리 때문에 오해를 산것 같습니다.

 

해당승무원에 확인결과 절대로 반말을 한 사실이 없다고 합니다.

 

해당승무원은 억양이 투박하기롤 소문난 경상북도 안동사람으로서 심한 사투리 때문에

 

가끔 반말을 한다고 오해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당사자도 이러한 사실을 잘 알고 있어서 언행에 각별한 조심을 하고 있으나,

 

본의 아니게 오해를 받고 있어서 난감하다고 합니다.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 드려 점 사과 드립니다

 

그리고 당사 승무원들은 운전중에  DMB를 보면서 운전하는 승무원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DMB를보면서 운전하는 승무원을 발견시에는 297-4013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66
477 70자5033 115번버스기사님 교육좀시켜주세요 [1] 시민 2013-03-19 10198
476 851 거스름돈안주심ㅜ [1] ㅎㅅ 2013-03-14 10186
475 LED행선판 문의 [1] 시내버스이용객 2013-03-04 10310
474 말 한미디에 천냥 빚.. 공부합시다 2013-03-03 10076
473 교통사고 날뻔!!! 822-1, 2 노선 [정차 불이행] 시정 조치 바랍니다. [1] 뿔난승객 2013-03-02 11111
472 5111번차량 기사님 운전좀 똑바로 하세요 [1] 주안 2013-02-27 10124
» 다왔으니내려라?반말작렬!!! [1] 승객 2013-02-25 10158
470 사람이없으니까 타지마라? [1] 아놔 2013-02-24 10123
469 차가 움직이는데 빨리 타라니요!!! [1] 조아라 2013-02-19 10138
468 30-2버스기사아저씨 너무불친절해요 [1] 승객 2013-02-14 10196
467 승객배려 기본이 안되어있는 기사님 [1] 2013-02-08 10501
466 충북70자5037아저씨 [1] 권다영 2013-02-07 10164
465 2월6일 상당공원(20:53) 713번 버스 (5039) [1] 승객 2013-02-07 11995
464 502번 충북70자5032 불친절 [1] 청주시민 2013-02-02 10487
463 5111 기사 [1] 똑바로 2013-02-02 10171
462 t머니나 pop카드 사용가능한가요? [1] 김혁 2013-01-31 11970
461 502번 버스기사아저씨 [1] 2013-01-29 10171
460 친절하신 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타고행복한시민 2013-01-28 10321
459 713번 기사님 정말... [1] 최예령 2013-01-28 10117
458 감삼동 시민탁구장안내 [1] 이봉근 2013-01-20 13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