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충북 70자 5111번 105번버스기사님 (7시 차량)제가 지금 버스에서 내렸는데 너무 심하게 운전하시네요. 사람이 뒤로 밀려나서 갈정도로 급브레이크를 밟는게 정상인가요? 너무 심하다는 생각 안드시나요? 다시는 버스타기 싫다 생각들정도로 운전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우진교통은 기사님들 교육은 안하시나요? 자주적기업? 이제는 틀린모습을 보여줘? 됐습니다. 제대로들좀 하세요. 욕이 절로 나오더군요


고객지원부

2013.03.04 10:08:45
*.186.153.2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 좌석버스 이용중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당사에서는 노선 운행시 승객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최대한 조심운전을 하고 있으나 수시로 변하는

 

교통정체로 인하여 노선버스들이 가다, 서다를 반복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불편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는 환경적인 문제로서 당사에서도 마땅한 대처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승무원 교육을 통하여 최선을 다하여 안전운전하도록 집중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라면서, 저희 우진교통은 항상최선을 다하여 고객을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9724
487 버스기사 교육좀 제대로 .. [1] 나미 2013-04-17 8531
486 운전을 너무 험하게 하시는 기사님.. [1] 열받은사람 2013-04-15 8836
485 70자5111 405번기사님 [1] 친절해지세요 2013-04-12 9000
484 친절한 아저씨 822-2번. [1] 김혜진 2013-04-01 8500
483 721번버스 [1] 버스를탄지벌써6년탄학생이다. 2013-03-27 33171
482 722번노선와시간의대한궁금한것 [1] 버스를탄지벌써6년탄학생이다. 2013-03-27 20225
481 궁금합니다. [1] 버스이용자 2013-03-26 8372
480 722번버스 [1] 버스를탄지벌써6년탄학생이다. 2013-03-23 9268
479 76자 6026 우진교통 831번 [1] ㄱㄴㄷ 2013-03-23 9947
478 구오창에서 712번 차량 몇시에 첫차입니까 ? [1] 아침버스 2013-03-21 21873
477 70자5033 115번버스기사님 교육좀시켜주세요 [1] 시민 2013-03-19 8752
476 851 거스름돈안주심ㅜ [1] ㅎㅅ 2013-03-14 8625
475 LED행선판 문의 [1] 시내버스이용객 2013-03-04 9091
474 말 한미디에 천냥 빚.. 공부합시다 2013-03-03 8738
473 교통사고 날뻔!!! 822-1, 2 노선 [정차 불이행] 시정 조치 바랍니다. [1] 뿔난승객 2013-03-02 9789
» 5111번차량 기사님 운전좀 똑바로 하세요 [1] 주안 2013-02-27 8431
471 다왔으니내려라?반말작렬!!! [1] 승객 2013-02-25 8680
470 사람이없으니까 타지마라? [1] 아놔 2013-02-24 8433
469 차가 움직이는데 빨리 타라니요!!! [1] 조아라 2013-02-19 8635
468 30-2버스기사아저씨 너무불친절해요 [1] 승객 2013-02-14 8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