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사람이 버스를 타려고 했으면 기분좋게 열어줄것이지 뚫어져라쳐다고고 기분ㄷ+러운표정으로열어주시는건 멀까요...기분 확나빠졋네요 운전을하기시르면하지마시던가 손님기분만나빠지게만들고 머하자는건지..충북70자 5111.


고객지원부

2013.04.18 17:49:06
*.186.153.2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내버스는 승강장 외 승,하차시에는 과태료를 징수토록 운수사업법에 규정되어 있으며,

 

승강장외 승,하차를 시키다가 교통사고가 발생될 시에는 그 책임도 시내버스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사에서는 승객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하여 타 교통에

 

지장을 주지않는 범위에서 승,하차를 시켜주주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승무원들이 승강장 외 승,하차를 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고민을 해야만 하는 사실도 여기에 있습니다.

 

해당 승무원에게는 친절하게 웃으면서 승객을 맞이 하도록 지도교육 시키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83
497 버스 변태 사건으로 ... 연락드렸습니다. [1] 청주시민 2013-04-24 26496
496 이런거 처음쓰네요. [1] 요즘세상 2013-04-21 9911
495 친정한가사님 [1] 최은정 2013-04-20 10086
494 밑에 글 답변 장난하십니까 ? [1] 청주시민 2013-04-19 9945
493 한노선을 여러 회사가 운행하나요? [1] dddd 2013-04-19 9904
492 노선문의 [1] dddd 2013-04-19 9886
491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려고 이러는지... [1] 청주시민 2013-04-19 10007
490 314 막차에서... 봐주세요.... [1] 박일환 2013-04-19 9903
489 우진교통 버스기사님들은 욕만 가르치나요??? file [1] 2013-04-18 9869
488 4/14일 저녁 10시 상항리행 212-3 버스 운행했나요 [1] 하영태 2013-04-17 9991
» 버스기사 교육좀 제대로 .. [1] 나미 2013-04-17 9991
486 운전을 너무 험하게 하시는 기사님.. [1] 열받은사람 2013-04-15 10072
485 70자5111 405번기사님 [1] 친절해지세요 2013-04-12 10198
484 친절한 아저씨 822-2번. [1] 김혜진 2013-04-01 10024
483 721번버스 [1] 버스를탄지벌써6년탄학생이다. 2013-03-27 36059
482 722번노선와시간의대한궁금한것 [1] 버스를탄지벌써6년탄학생이다. 2013-03-27 24181
481 궁금합니다. [1] 버스이용자 2013-03-26 10068
480 722번버스 [1] 버스를탄지벌써6년탄학생이다. 2013-03-23 10508
479 76자 6026 우진교통 831번 [1] ㄱㄴㄷ 2013-03-23 11244
478 구오창에서 712번 차량 몇시에 첫차입니까 ? [1] 아침버스 2013-03-21 25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