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한번 더 글을 쓰게 만드시네요
그버스 기사님 정말 이상한 분이시군요 ? 서있다고 몸을 부딪히는 정도로만 생각했다구요 ?
그 버스는 좌석 버스였습니다. 좌석버스가 뭔지 모르십니까 ? 게다가 몇명 4~5명 승차한 버스에서 서서가는 승객이 있겠습니까 ?
말이되는 소리라고 지금 그걸 변명이라고 하시나요 ?????????
그 버스 기사님이 이렇게 자꾸 인정안하시고 변명만 하신다면 .... 제가 글을 올린 이유가 무의미해지네요
정말 씁쓸하네요.. 밑에 글이면 다 복사해서 다른 곳에 글을 올려야겠군요 ... 제 생각이 짧았네요 ..
그런 변명 듣자고 작성한 글 아닙니다.
마음의 상처에다가 사람한테 받은 상처까지... 정말 너무들 하시네요 ...
우진교통 고객부 담당 김태경입니다.
답변내용에 대해 불만을 느끼셨다니 죄송합니다.
위 민원에 대해 고발조치하겠습니다.
해당차량의 동영상을 확보하였으며 청남경찰서에 수사조치 가능여부에 대해 확인하였습니다.
차량의 CCTV의 자료로는 직접행위가 감지되지 않아 피해자/관계자 조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저희 사무실 전화번호(043-297-8272)나 담당자 핸드폰(010-8841-7831)으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수사조치가 이루어질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민원주신분의 연락처를 여쭈어야 하는 부분이 매우 조심스럽습니다.
물론 연락처를 주신다고 일방적으로 처리하지 않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유선상으로 상의후 처리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경우가 회사 창립 이래로 처음 있는일이라
처음에 올바르게 대처를 못한점 사과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