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서비스정신이 부족합니다.

조회 수 13296 추천 수 0 2011.04.30 15:06:39
저는 어제 저녁 5시 30분에 도청에서 내린 사람입니다.
어제 정말 불쾌해서 글을 올립니다.

어제 아이가 자는 바람에 깨워서 문앞에 겨우 섰는데 사람들이 내리고 문이 닫히더군요.
아저씨께 문 좀 열어달라고 했지만 아무 말씀이 없으시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못 들었나 생각해서 다시 크게 말씀드렸는데 선글라스를 낀 채
제 말을 들은 척도 않더군요. 그 덕에 아이와 저는 덜컹거리는 버스에서 한 정거장을 더 가서 내려야 했지요.

왜 승객의 말을 들은 척도 않는 겁니까? 지금 문을 못 열어 준다 얘기를 해주던가 어떤 말이 있어야지요.
여유만만하게 운전만 하시던데 제가 화가 나서 내리자 마자 차번호 메모해뒀습니다.

선글라스 낀 기사님!
딸린 식구들 생각해서 제가 차 번호는 공개하지 않겠지만
자기 직업이 소중하고 존중받을 만하다고 생각하시면
승객들도 그런 겁니다.
버스는 기사님 개인 차량이 아니잖아요!!!

고객지원부

2011.05.03 10:10:06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목적지에 하차하지 못하여 많이 속상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회사는 지속적으로 승무원교육을 통하여 승객께서 편안하게 목적지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아쉬운 것은 승객께서 하차하신 시간만 기록하여 해당차량을 찾기에 어려움이 있음을 말씀드리며, 당사차량 이용중 불편을 주는 행위가 발견되면 차량번호와 이용시간을 정확하게 말씀해주시면 차량영상기록 장치를 확인하여 해당 승무원에게 특별교육을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7182
» 서비스정신이 부족합니다. [1] 아이엄마 2011-04-30 13296
227 노선 체계 개편내용 file 관리자 2006-03-24 25279
226 5025 기사님 감사합니다. [1] 김진구 2011-04-22 16175
225 오늘 아침 412번 버스기사님 [1] ... 2011-04-21 16000
224 824번 아저씨 [1] 땡큐 2011-04-16 14605
223 불친절 기사 [1] 용암동 2011-04-14 15345
222 신호위반 과속하는 버스!! [1] 이남희 2011-04-13 15783
221 산남종점건의사항 [1] 산남종점건의 2011-04-12 15347
220 711번 버스 기사님께 [1] 김양 2011-04-12 15396
219 충북 70 자 5034 어의가 없네요 [1] 시민 2011-04-10 15591
218 짜증나네요...^^ [1] 김성훈 2011-04-01 14708
217 가족카드 사용에대해서 secret [1] 우진가족 2011-03-30 8
216 충북 70자 5100 111번 버스 승차거부 [1] 정재학 2011-03-19 16453
215 너무 불쾌했어요! [1] 달아기 2011-03-18 15236
214 진짜 불쾌하다 [1] 청주시민 2011-03-18 15991
213 502번 버스에 대해 [1] 대중교통이용 2011-03-11 20281
212 3월 1일 711번 버스 안전사고 대처 미흡에 관하여 [1] 조윤미 2011-03-03 15323
211 5051 좌석버스 운전기사분... [1] dong 2011-02-27 14242
210 충북 70자 5106 502번 file [1] 김태현 2011-02-27 15314
209 여쭤볼게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2] 낚인놈 2011-02-22 16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