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나참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늘화나는일있으셧어요?
막 빵빵거리고 급정거3,4번하고 나맨뒤엿는데 맨 뒤사람 꽉 차잇엇는데 급정거 할때마다
사람들 확확앞으로 나가시고 운전 너무 막해서 너무너무 화낫엇어요ㅠㅠ
진짜 앞에 차들 있는데 조금만 기다리시면 될 껄 막 빵빵하고 인상쓰시면서..
버스안에서 20분이 왜이렇게 힘들엇는지..
내릴라고 뒤에 서 잇는데도 확 스셔서 몸이 앞으로 쭉가고
내리자마자 이거 쓸 생각햇을 정도면 얼마나 운전을 험하게 하신거임ㅠㅠ

고객지원부

2011.05.12 09:03:37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지원부입니다.

저희회사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셔서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별도의 안전운전과 인성교육을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최고의 운수업체로 거듭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용중 불편사항이 계시면 언제라도 저희 홈피에 올려주시면 즉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7263
248 부탁드립니다 [1] 이은경 2011-07-05 20620
247 억울합니다! file [1] 우진교통 2011-07-05 20042
246 안녕하세요? [1] 청주남자 2011-06-21 22900
245 밑에 교통카드관련 글쓴사람인데요 [4] 김광민 2011-06-21 22414
244 승객은 배려왕? [4] 임은하 2011-06-20 19161
243 교통카드요금을 거의 두배로 찍혔네요. [1] 김광민 2011-06-20 26926
242 저기... 저도 재 아랫분 처럼 시내버스 소음때문에 잠을 설쳐서요 ㅠ [2] 이인홍 2011-06-14 23635
241 버스는 원래 그렇게 소음이 심한가요? [4] 버스정류장 2011-06-13 15232
240 6월 6일경 105번 5112호 차량 신흥고 신호등에서 신호위반 [1] 이인홍 2011-06-08 16091
239 611막차시간711막차시간 [1] 2011-05-31 25292
238 [펌-충청타임즈] 우진교통 칭찬합니다! 김태경 2011-05-26 13949
237 [펌-연합뉴스]청주 대중교통 서비스 명암 '2題' 김태경 2011-05-26 15222
236 [펌-시청홈피]우진교통의 소신있는 회사방침과 실천하는 임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김태경 2011-05-26 13834
235 오늘 럭키아파트 승강장에서 851번버스 신호가 왼쪽 초록불로 바뀌지 않앗음을 불구하고 횡단보도 넘어갓어요 [1] 이인홍 2011-05-21 20826
234 좀 늦엇지만 칭찬글입니다. 또하나는 불친절글 [1] 이인홍 2011-05-14 14885
» 오늘청주 831 자5014 기사아저씨ㅠㅋ [1] 화나ㅡㅡ 2011-05-08 28205
232 공공운수노조 준비위 재정사업 안내 유종범 2011-05-06 13683
231 산남종점이전 [1] 산남주민 2011-05-05 13004
230 105 기사분 님중 [1] 김유선 2011-05-04 13067
229 충북 자 5109번 [1] 김수빈 2011-05-04 12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