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나참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늘화나는일있으셧어요?
막 빵빵거리고 급정거3,4번하고 나맨뒤엿는데 맨 뒤사람 꽉 차잇엇는데 급정거 할때마다
사람들 확확앞으로 나가시고 운전 너무 막해서 너무너무 화낫엇어요ㅠㅠ
진짜 앞에 차들 있는데 조금만 기다리시면 될 껄 막 빵빵하고 인상쓰시면서..
버스안에서 20분이 왜이렇게 힘들엇는지..
내릴라고 뒤에 서 잇는데도 확 스셔서 몸이 앞으로 쭉가고
내리자마자 이거 쓸 생각햇을 정도면 얼마나 운전을 험하게 하신거임ㅠㅠ

고객지원부

2011.05.12 09:03:37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지원부입니다.

저희회사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셔서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별도의 안전운전과 인성교육을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최고의 운수업체로 거듭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용중 불편사항이 계시면 언제라도 저희 홈피에 올려주시면 즉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46
237 [펌-연합뉴스]청주 대중교통 서비스 명암 '2題' 김태경 2011-05-26 20638
236 [펌-시청홈피]우진교통의 소신있는 회사방침과 실천하는 임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김태경 2011-05-26 18761
235 오늘 럭키아파트 승강장에서 851번버스 신호가 왼쪽 초록불로 바뀌지 않앗음을 불구하고 횡단보도 넘어갓어요 [1] 이인홍 2011-05-21 41612
234 좀 늦엇지만 칭찬글입니다. 또하나는 불친절글 [1] 이인홍 2011-05-14 20084
» 오늘청주 831 자5014 기사아저씨ㅠㅋ [1] 화나ㅡㅡ 2011-05-08 34456
232 공공운수노조 준비위 재정사업 안내 유종범 2011-05-06 18345
231 산남종점이전 [1] 산남주민 2011-05-05 17324
230 105 기사분 님중 [1] 김유선 2011-05-04 17092
229 충북 자 5109번 [1] 김수빈 2011-05-04 16877
228 서비스정신이 부족합니다. [1] 아이엄마 2011-04-30 17445
227 노선 체계 개편내용 file 관리자 2006-03-24 31154
226 5025 기사님 감사합니다. [1] 김진구 2011-04-22 21762
225 오늘 아침 412번 버스기사님 [1] ... 2011-04-21 21681
224 824번 아저씨 [1] 땡큐 2011-04-16 19549
223 불친절 기사 [1] 용암동 2011-04-14 20781
222 신호위반 과속하는 버스!! [1] 이남희 2011-04-13 21445
221 산남종점건의사항 [1] 산남종점건의 2011-04-12 20828
220 711번 버스 기사님께 [1] 김양 2011-04-12 20931
219 충북 70 자 5034 어의가 없네요 [1] 시민 2011-04-10 21426
218 짜증나네요...^^ [1] 김성훈 2011-04-01 19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