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오늘 재가 학교를 마치고 럭키아파트 승강장에서 내렷습니다. 851번 버스를 봣는데요...승객이 한 7~8명 타고있엇어요. 물론 버스 기사님도 위험할떄엿습니다. 번호판은 기억을못하구요...재가 똑똑히 봣습니다. 사람들이 건너가지못하게 횡단보도에 좀 심하게 넘어왓다는것을... 사진도 있엇으면 좋앗을텐데요.. 재가 휴대폰 빠떼리가 없어서 못찍엇습니다.승객들은 거희 학생들이 타고있엇는데 사고나면 어쩔려고 횡단보도 전에 하야안 선을 넘어서 횡단보도에 바퀴가 심하게 진입했습니다. 재가 청주 버스 회사중에서 우진교통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우진교통 버스 기사님들이 과속을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과속은 우진교통이 제일 심한것같습니다... 우진교통 버스 너무 무서워요.. 시정좀 해주세요.

고객지원부

2011.05.23 11:49:49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 지원부입니다.

먼저 정지선을 준수하지 못하여 보행자에게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겠습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정지선을 준수하여 보행인에게 불편을 주는 사례가 없도록 철저한 교육하겠습니다.

그러나 우진교통 차량이 과속하는 차량이 가장 많다는 지적에 대하여는.....
저희 우진교통 차량은 청주시내버스 5개사 중에 유일하게 90㎞이상 달릴 수 없도록 속도제어장치가 장차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우진교통 차량이 과속을 많이 한다는 것은 객관적인 판단보다는 주관적인 판단으로 판단하는 것 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우진교통은 항상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목적지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47
237 [펌-연합뉴스]청주 대중교통 서비스 명암 '2題' 김태경 2011-05-26 20638
236 [펌-시청홈피]우진교통의 소신있는 회사방침과 실천하는 임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김태경 2011-05-26 18761
» 오늘 럭키아파트 승강장에서 851번버스 신호가 왼쪽 초록불로 바뀌지 않앗음을 불구하고 횡단보도 넘어갓어요 [1] 이인홍 2011-05-21 41612
234 좀 늦엇지만 칭찬글입니다. 또하나는 불친절글 [1] 이인홍 2011-05-14 20084
233 오늘청주 831 자5014 기사아저씨ㅠㅋ [1] 화나ㅡㅡ 2011-05-08 34457
232 공공운수노조 준비위 재정사업 안내 유종범 2011-05-06 18345
231 산남종점이전 [1] 산남주민 2011-05-05 17324
230 105 기사분 님중 [1] 김유선 2011-05-04 17092
229 충북 자 5109번 [1] 김수빈 2011-05-04 16877
228 서비스정신이 부족합니다. [1] 아이엄마 2011-04-30 17445
227 노선 체계 개편내용 file 관리자 2006-03-24 31155
226 5025 기사님 감사합니다. [1] 김진구 2011-04-22 21762
225 오늘 아침 412번 버스기사님 [1] ... 2011-04-21 21681
224 824번 아저씨 [1] 땡큐 2011-04-16 19549
223 불친절 기사 [1] 용암동 2011-04-14 20781
222 신호위반 과속하는 버스!! [1] 이남희 2011-04-13 21446
221 산남종점건의사항 [1] 산남종점건의 2011-04-12 20829
220 711번 버스 기사님께 [1] 김양 2011-04-12 20931
219 충북 70 자 5034 어의가 없네요 [1] 시민 2011-04-10 21426
218 짜증나네요...^^ [1] 김성훈 2011-04-01 19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