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불친절신고

조회 수 7840 추천 수 0 2013.05.07 18:14:57

105번<증평방향>4시52분에가로수마을휴먼시아정류장에서탄 학생입니다

저가버스에타고 학생요금을낼라고 학생이라고말했더니 

투덜거리면서 학생카드아니야라며예기하시길레

아니라고말하더니 아이씨하면서저가학생이라고무시하는듯이

기사아저씨가행동하셨습니다

그때시험에서1등으로통과하고기분좋았는데 기분이상했습니다

기사아저씨들 친절교육좀 시키세요!


고객지원부

2013.05.09 11:17:15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승무원의 고객 응대방법에 문제가 있음을 시인하고 사과드립니다.

 

교통카드는 신분에 맞게 사용토록 되어 있으며, 할인을 받고자 할 때는 신분증을 제시토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학생성인카드를 사용하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그로인하여 승무원의 피로와 안전운행에 상당한 지장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당부드리고 싶은 말씀은 신분에 맞는 학생카드로 전환하여 사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2565
503 안전운전좀 해주세요 [1] 승객 2013-05-08 8107
502 궁금?????????????? [1] 버스를탄지벌써6년탄학생이다. 2013-05-07 7928
» 불친절신고 [1] 버스이용자 2013-05-07 7840
500 출근시간 511버스 이용하는 회사원 [1] 박소희 2013-05-02 8324
499 감사드려요~ [1] 삼일아파트승객 2013-04-29 8123
498 아침부터 짜증났어요~! 이렇게 불친절할수가... [1] 남주선 2013-04-24 8419
497 버스 변태 사건으로 ... 연락드렸습니다. [1] 청주시민 2013-04-24 22542
496 이런거 처음쓰네요. [1] 요즘세상 2013-04-21 8198
495 친정한가사님 [1] 최은정 2013-04-20 8241
494 밑에 글 답변 장난하십니까 ? [1] 청주시민 2013-04-19 8163
493 한노선을 여러 회사가 운행하나요? [1] dddd 2013-04-19 8107
492 노선문의 [1] dddd 2013-04-19 8063
491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려고 이러는지... [1] 청주시민 2013-04-19 8476
490 314 막차에서... 봐주세요.... [1] 박일환 2013-04-19 8144
489 우진교통 버스기사님들은 욕만 가르치나요??? file [1] 2013-04-18 8097
488 4/14일 저녁 10시 상항리행 212-3 버스 운행했나요 [1] 하영태 2013-04-17 8473
487 버스기사 교육좀 제대로 .. [1] 나미 2013-04-17 8422
486 운전을 너무 험하게 하시는 기사님.. [1] 열받은사람 2013-04-15 8725
485 70자5111 405번기사님 [1] 친절해지세요 2013-04-12 8908
484 친절한 아저씨 822-2번. [1] 김혜진 2013-04-01 8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