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번<증평방향>4시52분에가로수마을휴먼시아정류장에서탄 학생입니다
저가버스에타고 학생요금을낼라고 학생이라고말했더니
투덜거리면서 학생카드아니야라며예기하시길레
아니라고말하더니 아이씨하면서저가학생이라고무시하는듯이
기사아저씨가행동하셨습니다
그때시험에서1등으로통과하고기분좋았는데 기분이상했습니다
기사아저씨들 친절교육좀 시키세요!
2013.05.09 11:17:15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승무원의 고객 응대방법에 문제가 있음을 시인하고 사과드립니다.
교통카드는 신분에 맞게 사용토록 되어 있으며, 할인을 받고자 할 때는 신분증을 제시토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학생이 성인카드를 사용하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그로인하여 승무원의 피로와 안전운행에 상당한 지장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당부드리고 싶은 말씀은 신분에 맞는 학생카드로 전환하여 사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승무원의 고객 응대방법에 문제가 있음을 시인하고 사과드립니다.
교통카드는 신분에 맞게 사용토록 되어 있으며, 할인을 받고자 할 때는 신분증을 제시토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학생이 성인카드를 사용하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그로인하여 승무원의 피로와 안전운행에 상당한 지장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당부드리고 싶은 말씀은 신분에 맞는 학생카드로 전환하여 사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