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감사드립니다

조회 수 8016 추천 수 0 2013.05.12 09:59:14

저는 고3 재학중인 학생인데요 지난 금요일(2013.  5.  10  저녁8시쯤)가경동에서 정하가는 516번 버스를 탔습니다.기사분이 굉장히친절하시고 미소짓는 인상이신데 제가 잃어버린 지갑까지 찿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학생증과 체크가드등을 잃어버리면 분실신고하랴 골치아픈데 찾게되어 감사하구요 또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찾게되어 재삼 (꾸벅) 감사드립니다  제가  통학할때 많이 타는 우진교통 가족여러분 화이팅하시고 안전운행하시어 무궁한 발전을 바랍니다. 감사 또 감사드려요 제지갑 찾아 주신 기사님 건강하세요


고객지원부

2013.05.14 13:48:30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분실하신 지갑을 찾으셨다니 축하드립니다.

 

당사에서는 승객이 놓고 내린 분실물을 찾아주기 위하여 분실물 처리에 대한 승무원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분실물을 발견하면 확인과정을 거쳐 본인에게 즉시 연락하고 있습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을 전달하겠으며 회사의 인사고가에도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3634
505 832버스 불친절 신고 [1] 청주시민 2013-05-12 10088
» 감사드립니다 [1] 청주시민 2013-05-12 8016
503 안전운전좀 해주세요 [1] 승객 2013-05-08 8285
502 궁금?????????????? [1] 버스를탄지벌써6년탄학생이다. 2013-05-07 8073
501 불친절신고 [1] 버스이용자 2013-05-07 7958
500 출근시간 511버스 이용하는 회사원 [1] 박소희 2013-05-02 8400
499 감사드려요~ [1] 삼일아파트승객 2013-04-29 8216
498 아침부터 짜증났어요~! 이렇게 불친절할수가... [1] 남주선 2013-04-24 8508
497 버스 변태 사건으로 ... 연락드렸습니다. [1] 청주시민 2013-04-24 22799
496 이런거 처음쓰네요. [1] 요즘세상 2013-04-21 8279
495 친정한가사님 [1] 최은정 2013-04-20 8321
494 밑에 글 답변 장난하십니까 ? [1] 청주시민 2013-04-19 8258
493 한노선을 여러 회사가 운행하나요? [1] dddd 2013-04-19 8207
492 노선문의 [1] dddd 2013-04-19 8150
491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려고 이러는지... [1] 청주시민 2013-04-19 8542
490 314 막차에서... 봐주세요.... [1] 박일환 2013-04-19 8223
489 우진교통 버스기사님들은 욕만 가르치나요??? file [1] 2013-04-18 8207
488 4/14일 저녁 10시 상항리행 212-3 버스 운행했나요 [1] 하영태 2013-04-17 8549
487 버스기사 교육좀 제대로 .. [1] 나미 2013-04-17 8514
486 운전을 너무 험하게 하시는 기사님.. [1] 열받은사람 2013-04-15 8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