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청고 오전 6시30분쯤에 811-1번 버스를 탓습니다.
타고 자리에 앉으려 했는데 미끄러져버렸습니다
근데 기사분이 하시는 말씀이 올라왔으면 빨리 손잡이 를 잡아야할거아니야 !! 시발...
이러시더군요 정말 어이가 없어서 손잡이를 안잡은 제 잘못도있지만
제가 넘어진다고해서 버스가 부서지기라도하나요?
미끄러져서 다치는건 전데 왜 기사분이 화를 내시면서욕을하시는거죠?
조금의 과장도없습니다. 미끄러진것도 무안한대 사람들앞에서 소리를 지르는 기사분이정말 어이가없습니다.
교육을 시켜야하는거 아닙니까?정말 너무너무 불친절합니다 친절를 눈씻고 찾아볼수가 없더군요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 승무원의 적절치 못한 행동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는 승객 승차시 승객이 자리에 앉기 전에는 절대로 출발하지 못하도록 교육하겠으며,
고객과 대화시 겸손한 자세로 대화토록 지도교육 시키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