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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10년째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우진교통은 몇년전 부도로 인해 기사님들이 힘을 합쳐  회사를 회생시킨 모범적인 회사로

승객들에 대한 서비스가 우수하다고 알고 있어 난푹운전에도 사정이 있겠지 하고 지나가려고 했는데 난폭운전으로 인한 차멀미 휴유증이

3일이 지난 오늘까지 고통을 당하고 있어 화가나서 올리니 기사들에 대한 철저한 교육이 요망됨니다

 

* 6.. 17(월)  713번을 타고 분평종점에서 오창 종점을 왕복 하였는데(시간대는 기사 노출을 우려 미기재) 버스 출입문에 부착된  신고유형을

  모두 경험 하였음  신호무시 운행, 승객이 정차요구에도 무시 미정차(전화통화로 인힌해 깜빡으로 추정), 난폭운행(과속, 급커버 등) 등

 으로 인해 차멀리가 심하였는데 아직도 휴유증에 시달리고 있음

 

* 개인사정으로  분평종점에서 오창  왕복 버스을 이용할 기회가 많은데 두눈을 지켜볼것임


고객지원부

2013.06.21 12:45:40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우진교통시내버스 운행질서에 관심을 갖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에서는 승무원교육을 통하여 안전운행을 하도록 지도하고 있으나 직업특성상 철저하게 독립된 업무로서

 

사실상 승무원개인의 운전성향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이  매우 안타깝고 죄송스럽습니다.

 

대부분의 승무원들은 당사에서 추구하고 있는 기업상이나 특성을 이해하고 적극 실천하고 있으나,

 

일부 승무원들은 이런저런 이유로 습관적으로 안전운전을 소홀이 하고 있습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적응치 못하고 있는 승무원을 대상으로 철저한 단속과 교육진행으로 고객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내버스회사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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