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버스노선 713번 기사님


버스에 탑승했을때 버스카드가 찍힌 줄알았습니다. 그래서 자리에 앉았는데요. 와서 찍으라고 하시더라고요. 못들은거 아니고 다리를 다쳐서 가방좀 놓고 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3번이나 말씀하시더라고요 버스카드가 찍힌줄 알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무튼 카드를 찍으려고 가는데 운전을 열심히 하시는 것도 좋지만 제가 몸을 가눌수 없을 정도로 모시더라고요. 하마터면 넘어질뻔 했습니다 운행중에는 자리에서 이동하지 마세요 라는 문구도 적혀있는데 할머님 할아버님들께 그러셨다면;;;주말에도 시민을 위해서 힘드신대도 버스운행 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조금만 배려해서 운전해주셨으면 합니다


고객지원부

2013.07.02 09:23:43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 이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 확인결과 요금징수를 위하여 카드체크를 부탁하였으나

 

고객님께서 아무말씀을 하지 않고 자리에 계셔서 잘못 들은 줄 알고

 

다시한번 부탁하였다고 합니다.

 

이 과정을 고객님께서는 지나치다고 생각하신 것 같다고 합니다.

 

소통부족으로 생긴 오해인 것 같습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고객과 대화 시에는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부드러운 말씨를 사용하여 고객이 거부감을 갖지 않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61603
548 차량고장 관리좀 해주세요. [1] ㅁㄴ 2013-07-26 8140
547 귀사의 답변에 대한 반박글 file [1] 신영관 2013-07-22 7982
546 너무 불친절하네요 [1] 청주시민 2013-07-22 8092
545 승객의 요구를 무시하고 허위 무창를 알려야 하나? [1] 신영관 2013-07-20 8019
544 댓글 감사합니다 김광균 2013-07-19 7968
543 2013년 7월 16일 오후 2시 50경 111버스에서 있엇던 일입니다. file [1] 청주시민 2013-07-18 8000
542 우진교통 버스 여기사님! [1] 정다운 2013-07-16 8017
541 어제 40-2번 운전 기사님 [1] 짜증지대로다 2013-07-15 7900
540 831버스 기사님! 감사합니다! [1] 오아름 2013-07-14 8063
539 2013년 7월 14일 우진교통 712번 버스 기사 막말 [1] 김광균 2013-07-14 8120
538 타려고 하면 그냥 지나가지 말아주세요 [1] 박병준 2013-07-10 8008
537 오늘 70자 2013 824번노선 버스 운전하신 기사님 보세요 [1] 도청 2013-07-05 8172
536 정류장 이외 하차 [1] 버스이용자 2013-07-05 8312
» 충북 70 자 5028기사님 보셨으면 좋겠네요 [1] 승객 2013-06-30 7943
534 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한 미소의 기분 좋은 버스.. [1] 여승객 2013-06-27 7996
533 6월23일 8시50분경 서원초정류장에있던버스 (증평쪽으로)차번화5109를신고힙니다 [1] 105번많이탐 2013-06-23 8133
532 도로교통법을 준수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1] 대학생 2013-06-21 7994
531 822-2노선 말이에요 [1] ㅋㅋㅋ 2013-06-21 8179
530 난폭/신호미준수/정류장미정차 운행에 왕 실망 [1] 서영보 2013-06-19 8028
529 오늘아침버스 [1] ㅈㅁㅇㅂㅈ 2013-06-19 8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