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노선 713번 기사님
버스에 탑승했을때 버스카드가 찍힌 줄알았습니다. 그래서 자리에 앉았는데요. 와서 찍으라고 하시더라고요. 못들은거 아니고 다리를 다쳐서 가방좀 놓고 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3번이나 말씀하시더라고요 버스카드가 찍힌줄 알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무튼 카드를 찍으려고 가는데 운전을 열심히 하시는 것도 좋지만 제가 몸을 가눌수 없을 정도로 모시더라고요. 하마터면 넘어질뻔 했습니다 운행중에는 자리에서 이동하지 마세요 라는 문구도 적혀있는데 할머님 할아버님들께 그러셨다면;;;주말에도 시민을 위해서 힘드신대도 버스운행 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조금만 배려해서 운전해주셨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 이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 확인결과 요금징수를 위하여 카드체크를 부탁하였으나
고객님께서 아무말씀을 하지 않고 자리에 계셔서 잘못 들은 줄 알고
다시한번 부탁하였다고 합니다.
이 과정을 고객님께서는 지나치다고 생각하신 것 같다고 합니다.
소통부족으로 생긴 오해인 것 같습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고객과 대화 시에는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부드러운 말씨를 사용하여 고객이 거부감을 갖지 않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