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다름이 아니라 7월 20일 오후 5시 20분경 '청주남중'에서 승차하여 '하나노인병원'에서 하차한 승객입니다.

'월천'에서 하차하려고 '성화동'을 지나자마자 벨을 눌렀으나 '월천'을 통과 하기에 귀사 승무원(70자 5025)에게

"벨을  눌렀는데 왜 통과하느냐?" 물으니 귀사 승무원 답이 "822-1번은 정차하지만 832번은 '월천'을 정차하지 않는다."며 '하나노인병원'에서 하차시켜 주더이다,

남누하고 나이먹었다고 무시하는 지는 모르지만 시민으로써 세금을 내는 것은 물론, 요금을 내고 타는데. . .

이 같은 대접을 받으니 너무도 기분이 나빠 귀사에 Msil을 보냅니다.

격무에 시달리는 점은 이해되지만 근로자의 의무는 버리고 권리만 주장함은 용납되지않습니다.

더욱이 '우진'은 '노조기업'이 아니던가요? 우진이 시작 할때의 기백과 약속은 어디로 갓나요?

'전체직원'은 물론, '김'사장님! '각성'해야 되지않나요?

재발을 막아 주세요. 


고객지원부

2013.07.22 09:47:02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우진교통 시내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편을 겪으셨다는 월천승강장은 832번 노선차량은 정차하지 않는 승강장이며,

 

822-1번 노선차량만 정차하는 승강장입니다.

 

승강장 분리정차는 당사의 의지로 시행하는 것이 아니고,

 

교통량 및 안전운행(사고위험성)을 고려하여 청주시의 결정에 의하여

 

분리정차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부탁의 말씀은 민원성 글은 감사히게 받겠으나 당사의 정체성을 거론하는 글은 삼가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4146
546 너무 불친절하네요 [1] 청주시민 2013-07-22 8064
» 승객의 요구를 무시하고 허위 무창를 알려야 하나? [1] 신영관 2013-07-20 7980
544 댓글 감사합니다 김광균 2013-07-19 7937
543 2013년 7월 16일 오후 2시 50경 111버스에서 있엇던 일입니다. file [1] 청주시민 2013-07-18 7967
542 우진교통 버스 여기사님! [1] 정다운 2013-07-16 7990
541 어제 40-2번 운전 기사님 [1] 짜증지대로다 2013-07-15 7870
540 831버스 기사님! 감사합니다! [1] 오아름 2013-07-14 8037
539 2013년 7월 14일 우진교통 712번 버스 기사 막말 [1] 김광균 2013-07-14 8095
538 타려고 하면 그냥 지나가지 말아주세요 [1] 박병준 2013-07-10 7983
537 오늘 70자 2013 824번노선 버스 운전하신 기사님 보세요 [1] 도청 2013-07-05 8157
536 정류장 이외 하차 [1] 버스이용자 2013-07-05 8301
535 충북 70 자 5028기사님 보셨으면 좋겠네요 [1] 승객 2013-06-30 7923
534 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한 미소의 기분 좋은 버스.. [1] 여승객 2013-06-27 7960
533 6월23일 8시50분경 서원초정류장에있던버스 (증평쪽으로)차번화5109를신고힙니다 [1] 105번많이탐 2013-06-23 8097
532 도로교통법을 준수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1] 대학생 2013-06-21 7959
531 822-2노선 말이에요 [1] ㅋㅋㅋ 2013-06-21 8155
530 난폭/신호미준수/정류장미정차 운행에 왕 실망 [1] 서영보 2013-06-19 7999
529 오늘아침버스 [1] ㅈㅁㅇㅂㅈ 2013-06-19 8017
528 오늘 버스기사 황당하네요 [1] 이혜진 2013-06-18 7889
527 너무 황당하네요!! [1] 청주시민 2013-06-15 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