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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너무 불친절하네요

조회 수 9923 추천 수 0 2013.07.22 21:31:55

 

오늘 저녁 7시 50분 쯤 육거리를 지난

70 자6019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번 10-1번 버스 기사님,

불친절해도 너무 불친절하시더라구요

 

버스에 올라 앞 사람 카드 찍기 기다리는데 대뜸 문을 닫으셔서

새로 산 40만원짜리 가방에 문 자국 제대로 내주시고 ...

옆 면이라 수리도 안돼는 부분이라 정말 화가 많이 났습니다

 

문에 제가 걸려 제대로 닫히지 않자 한번 흘낏 쳐다보시고는 계속 닫으시더라구요?

문 닫을 시간에 앞사람 거스름돈이나 좀 빨리 주시지..;

 

게다가 간신히 카드 찍고 탑승하고 나서는 급출발 급정거..

자리 앉으러 갈때까지 그 짧은 시간에 몇 번을 넘어질뻔 했는지 나참.

뭐가 그리 급하십니까?

운전을 왜 그렇게 거칠게 하세요?

승객들 안전은 생각도 안하세요?

내리려고 자리에서 일어설 때 조차 휘청.

 

어디 무서워서 버스 타겠습니까?

 

정류장 이외에 자리에 내려주셔서 차 쌩쌩 달리는 도로에서 내린 적도 있어요

 

이 기사님 뿐만 아니라 우진교통 버스들 대부분이,

친절한 기사님도 더러 있지만, 정말 대부분이 급정거 급출발..

내릴 때 되면 심장이 떨릴 지경이에요

 

제발 시정좀 해주세요

 

가방은 정말....... 잠도 못잘 것 같네요 ㅡㅡ....

 

 


고객지원부

2013.07.23 09:19:17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 이용중 불편을 겪으신 점 동종업종에 종사하는 담당자로서 대신 사과드립니다.

 

현재 우진교통 시내버스는 10-1~2번 노선을 운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지목하신 706019호 버스는 동양교통입니다.

 

동양교통 296-5200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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