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귀사의 답변에 대한 반박글

조회 수 7978 추천 수 0 2013.07.22 22:24:00

신속한 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나 승객인 저로서는 아직 이해하기 힘듭니다.

특히 요즘와서는 어플 등을 이용하는 입장에서 귀사의 주장대로라면 버스정보시스템도 수정을 해야되지 않았을까요?

 


고객지원부

2013.07.23 09:48:51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현재 버스정보시스템과 승강장관리는 청주시교통행정과에서 관리감독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내버스운송업자는 청주시의 시설물을 이용하고 있는 상황으로서,

 

버스정보시스템 개선이나 승강장위치변경 등을 임의로 조정 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고객님의 건의에 따라서 월천승강장 안내 및 버스정보시스템에

 

개선점이 있는지 확인하겠으며 개선점이 있으면 청주시에 수정토록 건의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9736
» 귀사의 답변에 대한 반박글 file [1] 신영관 2013-07-22 7978
546 너무 불친절하네요 [1] 청주시민 2013-07-22 8087
545 승객의 요구를 무시하고 허위 무창를 알려야 하나? [1] 신영관 2013-07-20 8007
544 댓글 감사합니다 김광균 2013-07-19 7963
543 2013년 7월 16일 오후 2시 50경 111버스에서 있엇던 일입니다. file [1] 청주시민 2013-07-18 7995
542 우진교통 버스 여기사님! [1] 정다운 2013-07-16 8009
541 어제 40-2번 운전 기사님 [1] 짜증지대로다 2013-07-15 7890
540 831버스 기사님! 감사합니다! [1] 오아름 2013-07-14 8058
539 2013년 7월 14일 우진교통 712번 버스 기사 막말 [1] 김광균 2013-07-14 8113
538 타려고 하면 그냥 지나가지 말아주세요 [1] 박병준 2013-07-10 8004
537 오늘 70자 2013 824번노선 버스 운전하신 기사님 보세요 [1] 도청 2013-07-05 8169
536 정류장 이외 하차 [1] 버스이용자 2013-07-05 8309
535 충북 70 자 5028기사님 보셨으면 좋겠네요 [1] 승객 2013-06-30 7934
534 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한 미소의 기분 좋은 버스.. [1] 여승객 2013-06-27 7986
533 6월23일 8시50분경 서원초정류장에있던버스 (증평쪽으로)차번화5109를신고힙니다 [1] 105번많이탐 2013-06-23 8123
532 도로교통법을 준수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1] 대학생 2013-06-21 7983
531 822-2노선 말이에요 [1] ㅋㅋㅋ 2013-06-21 8173
530 난폭/신호미준수/정류장미정차 운행에 왕 실망 [1] 서영보 2013-06-19 8018
529 오늘아침버스 [1] ㅈㅁㅇㅂㅈ 2013-06-19 8035
528 오늘 버스기사 황당하네요 [1] 이혜진 2013-06-18 7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