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충북70자5020 여기사님

조회 수 7858 추천 수 0 2013.08.07 01:02:16

엄마를 대신해서 올립니다

오늘 8월6일 저녁10시40분경 10-2버스를 운행하신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오영숙여기사님이

승객이 내릴때마다 "안녕히 가십시오"하고 인사를 해주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비스 정신이 투철하신것같다고 기분좋아하시면서 올려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늦은시각 지친 승객들을 위해 하루를 기분좋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응원의 메세지 같다고 하십니다. 

저 역시 그런 인사를 받았을때 하루가 고단해도 활력소가 될것 같습니다.

기사님도 피곤하신데 일일이 승객들이 내릴때 마다 인사하는 모습이 감동적입니다.

앞으로도 안전운행하시고 여기사님 화이팅!


고객지원부

2013.08.12 10:12:54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칭찬하신 오영숙승무원은 상냥한 인사와 밝은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여 이용하신 고객님들로부터 칭찬의 말씀과 함께

 

감사의 인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영숙승무원의 친절한 행동은 타 승무원의 친절서비스교육에도 좋은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을 오영숙승무원께 전달하겠으며,

 

고객님의 칭찬에 힘 얻어 보다 질 높은 친절서비스로 모시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는 친절하고 안전한  시내버스 회사가 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4873
564 오늘 일어난 불친절 [1] 하련 2013-08-22 7798
563 212-1번 친절을 내세웠던 우진교통 어디 갔나요? [1] 김지윤 2013-08-20 7836
562 417번종점지문의 [1] 중학생 2013-08-16 7870
561 충북70자5018(30-2)정국진승무원아저씨 과속운전 ,급브레이크 좀하지마세요 [1] 중학생 2013-08-16 8011
560 우진교통 환승단말기 점검요망 [1] 이주빈 2013-08-14 7967
559 눈 먼 버스 기사님 [1] 박인환 2013-08-14 7853
558 불편 [1] 불편님 2013-08-14 8045
557 채용문의입니다. [1] 이쁜경숙 2013-08-08 7874
556 버스가 아닌 F1차량인 줄 알았네 [1] 박대성 2013-08-08 7793
555 916-2(분평동20;26분출발)차가 북부시장 그냥 쌩 지나갔어요 [1] 최락현 2013-08-07 7852
» 충북70자5020 여기사님 [1] 정재이 2013-08-07 7858
553 2013-08-03일 111번 아주 무능한 기사님이신가요? [1] from1992 2013-08-03 7866
552 채용문의 [1] 청주시민 2013-08-01 7849
551 도로교통공단에 민원 넣겠습니다ㅡㅡ [1] 김현선 2013-08-01 7971
550 우진교통 버스 좌석버스 엄청 빨리 달린다. [1] 유동호 2013-07-30 7860
549 불쾌해서 욕나오는거 참았습니다 [1] 증평사람 2013-07-27 24562
548 차량고장 관리좀 해주세요. [1] ㅁㄴ 2013-07-26 7973
547 귀사의 답변에 대한 반박글 file [1] 신영관 2013-07-22 7841
546 너무 불친절하네요 [1] 청주시민 2013-07-22 7969
545 승객의 요구를 무시하고 허위 무창를 알려야 하나? [1] 신영관 2013-07-20 7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