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버스 기사님들 배차시간 맞추시느라 힘든건 알겠는데요 


붐비는 정류장도 아니었고 앞에 그 앞에 버스도 한 대 밖에 없었고 무튼 버스타려고 분주히 걸어가는데 신호 떨어졌다고 손님이 오든 말든 그냥 출발하시는 기사님들 회사차원에서 교육 좀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자가용 운전하는것도 아니고 기다리는 승객이 있던말던 신호바뀌었다고 출발이라뇨..


안그래도 배차간격도 긴 노선 기다리고있었는데 덕분에 25분 더 기다립니다다.



고객지원부

2013.09.27 17:18:45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민원 내용만 가지고는 정확한 상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당사버스가 무정차를 하였다는 것인지?

 

아님 뒤늦게 승차하려는데 버스가 출발하였다는 것인 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수고스럽지만 민원내용을 구체적으로 올려주셔야 저희 담당부서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승무원의 잘못 또는 실수가 인정될 경우 지도교육 등이 가능합니다.

 

이후 또 다른 사안이 발견되면 구체적으로 민원을 올려주시면 즉시 시정토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9729
587 버스시간이랑 대책이 너무한거 아닙니까? [1] 오송시민 2013-09-27 7496
» 기사님들 손님 좀 태워서 출발해주세요 [1] 청주시민 2013-09-26 7796
585 출발시간좀 지켜주세요ㅠ [1] 아짜증 2013-09-25 7613
584 굉장히 불친절한 버스기사 신고합니다!!!!!!!!!!!!!!!!!!!!!!!!!!!!!!!!!!!!!!!!!!!!!!!!!!!!! [1] 부산에서올라온고객 2013-09-21 9331
583 916-1번버스 노선문의 [1] 중학생 2013-09-17 8403
582 차량단말기 모바일티머니결제 호환성문제해결 요청드림 [1] 전남희 2013-09-17 9545
581 자전거 무시좀 하지 말아주세요. file [1] 김주봉 2013-09-16 7628
580 교통카드 모바일 T-money결제사용여부 문의 [1] 전남희 2013-09-16 8048
579 이런 일 이... 나그네 2013-09-15 7505
578 851번 버스 노선문의 [1] 중학생 2013-09-14 11122
577 313번 버스 뭔가요ㅡㅡ70자 5034 [1] 중학생 2013-09-13 7977
576 9월11일 811-1번 노선 22:05 출발차 운전기사 좀 알려주세요. [1] 청주 2013-09-11 7933
575 지금 장난하십니까? [1] 제발 2013-09-05 7838
574 5060버스 811-1번 신호위반신고 [1] 중학생 2013-09-04 7938
573 불만 [1] 서종우 2013-09-03 7634
572 입사할수있을까요? [1] 2013-09-03 7620
571 벗은 어디 갔을 꼬.. 나그네 2013-09-02 7499
570 40-2 아저씨 나빠요..ㅡㅡ [1] 우교 2013-09-01 7769
569 오늘아침불친절 [1] 시민 2013-08-31 7576
568 부주의한 216ㅡ1 버스기사님(강변뜨란체) [1] 이설희 2013-08-30 7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