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진짜어이가없어서..

조회 수 7922 추천 수 0 2013.12.27 18:43:33

방금전에 832버스타고온 승객입니다 너무어이없어서 집오자마자바로 글올리네요 정류장에서 앉아서 버스를기다리는데 제가타려는832버스가 정류장을거쳐서 그냥가더군요? 날씨가 추운데 오래기다린터라 달려가서 빨리 버스문을계속두드리는데 아저씨께서 옆눈으로흘끗보더니 본채도안하시더라구요? 계속두드리니까 그제서야 이상한 눈빛으로 쳐다보더니 문열고서 왜두드리냐는겁니다 .참어이가없어서.. 그래서 아저씨께 정류장에 안스셨다고 얘기를하니까 뒤쪽에서한참서있었다네요.정류장에선 다른버스가 몇개씩서있어서 832버스가온지도모르고버스번호도보이질않는상태였는데 설령 다른버스때문에 뒤쪽에섰다해도 정류장에서 기다리는승객이있는데 다시한번 정차해야하는거아닙니까? 게다가 안서놓고서.. 정류장바로앞에서 신호가걸렸는데 달려가서 문을두드리면 열어줘야지 본채도안하고 계속움직이면 사람다치라는것도아니고.. 타고서 기사님이 제가 이상하다는듯이 쳐다보며 껌쫙쫙씹으면서 화내시니까 다른승객들도다쳐다보고 참화가나서..ㅡㅡ 832버스..70자5063김명규기사님 청주에서 태어나고 버스타고다니면서 이렇게불친절한 기사님은 처음보네요.. 버스타면 웃으시면서 친절하게 하시는 기사님들을보면 저도덩달아기분이 좋은데 말씀도 툭툭내뱉으시고 이상한눈으로쳐다보시니까 기분이많이상하네요.. .


고객지원부

2013.12.28 15:32:47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승객을 승,하차 시키기 위하여 승강장에 진입 시에는 승강장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하차 시키도록 지도교육 하겠으며, 고객님과 대화 시에는 친절하게 응대토록 교육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4399
» 진짜어이가없어서.. [1] 승객 2013-12-27 7922
645 꼭읽어보시오 [1] 청주시민 2013-12-23 7530
644 111번 또 정차안하고 감 [1] 승객 2013-12-19 7390
643 버스 타는 내내 기분 진짜 드러움 [1] 승객 2013-12-18 8223
642 오늘 831 70자 5030 이순섭 기사님 좋아요!! [1] 승객 2013-12-17 7994
641 버스 급정거 때문에 다쳤습니다. [1] 청주 2013-12-12 7816
640 버스가 그냥가네요... [1] 당황스럽습니다 2013-12-10 7567
639 감사드립니다 [1] 임승희 2013-12-08 8596
638 12/06 [1] ZE:A팬 2013-12-06 7993
637 버스기사님 덕분에 즐거운 아침 시작합니다 [1] 쩡~아 2013-12-05 8006
636 이틀 연속으로 115번이 안옵니다. [1] 승객 2013-12-05 7813
635 11/29일날 [1] ZE:A팬 2013-12-03 8313
634 청주지웰시티아파트정류장711번버스기사(12월2일오후3시10분) 임성균 2013-12-02 7837
633 871. 19시경 버스아저씨완전친절 [1] 박동일 2013-12-01 8389
632 불친절 [1] 시민 2013-11-30 8188
631 70자 5020 20-2번 버스 여성기사님^^ [1] 승객 2013-11-28 7919
630 버스요금 인상? 아니면 기사의 착각 [1] skatkdgh2808 2013-11-26 7802
629 어이없네요 오늘 아침 6시23분경 수곡2동주민센터앞 지나간 823번버스기사 고발합니다 [1] 김수현 2013-11-25 7806
628 오늘부터 환승안된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1] 조용빈 2013-11-25 8273
627 711버스 불편사항을 건의합니다. [1] 오창사는승객 2013-11-23 7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