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진짜어이가없어서..

조회 수 11574 추천 수 0 2013.12.27 18:43:33

방금전에 832버스타고온 승객입니다 너무어이없어서 집오자마자바로 글올리네요 정류장에서 앉아서 버스를기다리는데 제가타려는832버스가 정류장을거쳐서 그냥가더군요? 날씨가 추운데 오래기다린터라 달려가서 빨리 버스문을계속두드리는데 아저씨께서 옆눈으로흘끗보더니 본채도안하시더라구요? 계속두드리니까 그제서야 이상한 눈빛으로 쳐다보더니 문열고서 왜두드리냐는겁니다 .참어이가없어서.. 그래서 아저씨께 정류장에 안스셨다고 얘기를하니까 뒤쪽에서한참서있었다네요.정류장에선 다른버스가 몇개씩서있어서 832버스가온지도모르고버스번호도보이질않는상태였는데 설령 다른버스때문에 뒤쪽에섰다해도 정류장에서 기다리는승객이있는데 다시한번 정차해야하는거아닙니까? 게다가 안서놓고서.. 정류장바로앞에서 신호가걸렸는데 달려가서 문을두드리면 열어줘야지 본채도안하고 계속움직이면 사람다치라는것도아니고.. 타고서 기사님이 제가 이상하다는듯이 쳐다보며 껌쫙쫙씹으면서 화내시니까 다른승객들도다쳐다보고 참화가나서..ㅡㅡ 832버스..70자5063김명규기사님 청주에서 태어나고 버스타고다니면서 이렇게불친절한 기사님은 처음보네요.. 버스타면 웃으시면서 친절하게 하시는 기사님들을보면 저도덩달아기분이 좋은데 말씀도 툭툭내뱉으시고 이상한눈으로쳐다보시니까 기분이많이상하네요.. .


고객지원부

2013.12.28 15:32:47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승객을 승,하차 시키기 위하여 승강장에 진입 시에는 승강장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하차 시키도록 지도교육 하겠으며, 고객님과 대화 시에는 친절하게 응대토록 교육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295
657 요금때문에 화가나는게 아니라 그분 행동이 화가난다구요. 2014-01-28 11268
656 412버스 학생인데 어른요금으로 그냥찍으라며 도리어 화를냄ㅋ 뭔경우인지? [1] 짜증나진짜 2014-01-28 10169
655 노선검색 [1] 박은영 2014-01-26 10548
654 412번버스,414버스와412번,414번버스외운행하시는우진교통운전기사님들 이것좀보세요 [1] 중2승객 2014-01-24 10638
653 502번 버스기사님 [1] 연수진 2014-01-09 9890
652 115번 운행하시는 승무원님 친절합니다. [1] 버스승객 2014-01-09 10617
651 1월6일 청주고부근 [1] 승객 2014-01-06 10602
650 851번 정하방면 버스 [1] 익명 2014-01-05 10145
649 안녕하세요 [1] 익명 2014-01-03 10939
648 우진교통115 버스왜이런가요? [1] 승객 2013-12-31 11027
647 405번 지하상가 저녁 6시차 기사님 [1] 이은경 2013-12-27 10218
» 진짜어이가없어서.. [1] 승객 2013-12-27 11574
645 꼭읽어보시오 [1] 청주시민 2013-12-23 10371
644 111번 또 정차안하고 감 [1] 승객 2013-12-19 10294
643 버스 타는 내내 기분 진짜 드러움 [1] 승객 2013-12-18 11452
642 오늘 831 70자 5030 이순섭 기사님 좋아요!! [1] 승객 2013-12-17 11023
641 버스 급정거 때문에 다쳤습니다. [1] 청주 2013-12-12 10004
640 버스가 그냥가네요... [1] 당황스럽습니다 2013-12-10 10041
639 감사드립니다 [1] 임승희 2013-12-08 11660
638 12/06 [1] ZE:A팬 2013-12-06 1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