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하 정말 ㅡㅡ 어이가없어서 이렇게까지 고객의소리가참 고객의 불평들로 가득차 있네요

저녁 6시 25분쯤 버스가 그냥지나치려다가 제가 일어스니까 어쩔수 없는지 한참뒤에 스더군요. 그렇게하고선 카드찍는 곳에 승객이한명있고  문쪽앞에 있는데 문을 쾅 닫아버리는 경우는 뭡니까. 도대체  그렇게하다 사람 다치기라도하면 어뜩하려고 그러는겁니까.

이정도 까지로 사람들이 글을 쓰는데 왜 도대체 서비스 교육을 시키지 않는겁니까????

물론 선량하신 기사님들도 있지만 그렇게 않는 기사님들때문에 이건 참 뭡니까

우진교통은 불량교통인가요?


고객지원부

2014.01.03 10:33:16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민원에 대한 확인과정이 필요하여 답변이 늦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정확한 일자를 표기하지 않아서 지난 20131228일부터 1231일까지,

 

4일간 5115호 영상기록을 확인 하였습니다.

 

확인결과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민원부분에 대한 일체의 의문점을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민원은 정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사람의 기분에 따라서 민원을 발생시킨다면 상호간 믿음과 신뢰가 무너지게 됩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고객과의 관계를 고려하여 가능한 민원을 수긍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지나친(승무원의 사기를 저하시키는 민원)상황에서는 진실을 말할 수밖에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274
664 친절하신 5084 기사님! [1] 칭찬합니다! 2014-02-09 7591
663 어제저녁30-1버스운행기사.. 중2승객 2014-02-04 7628
662 충북70자5079 40-2버스 중2승객 2014-02-04 7754
661 2/1 13시03분경 서부소방서 정류장 405번 버스 정차없이 그냥 지나침 [1] 유수정 2014-02-01 7747
660 욕설에난폭운전까지 [1] 2014-02-01 7789
659 질문 [1] 김영찬 2014-01-29 8841
658 오후 9시 35분경 청주대학교 버스정류장 105번 버스 승차거부 [1] 안타 2014-01-28 7526
657 요금때문에 화가나는게 아니라 그분 행동이 화가난다구요. 2014-01-28 7895
656 412버스 학생인데 어른요금으로 그냥찍으라며 도리어 화를냄ㅋ 뭔경우인지? [1] 짜증나진짜 2014-01-28 7922
655 노선검색 [1] 박은영 2014-01-26 7342
654 412번버스,414버스와412번,414번버스외운행하시는우진교통운전기사님들 이것좀보세요 [1] 중2승객 2014-01-24 7269
653 502번 버스기사님 [1] 연수진 2014-01-09 7624
652 115번 운행하시는 승무원님 친절합니다. [1] 버스승객 2014-01-09 7641
651 1월6일 청주고부근 [1] 승객 2014-01-06 7650
650 851번 정하방면 버스 [1] 익명 2014-01-05 7743
649 안녕하세요 [1] 익명 2014-01-03 7610
» 우진교통115 버스왜이런가요? [1] 승객 2013-12-31 7754
647 405번 지하상가 저녁 6시차 기사님 [1] 이은경 2013-12-27 7403
646 진짜어이가없어서.. [1] 승객 2013-12-27 7594
645 꼭읽어보시오 [1] 청주시민 2013-12-23 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