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정말 ㅡㅡ 어이가없어서 이렇게까지 고객의소리가참 고객의 불평들로 가득차 있네요
저녁 6시 25분쯤 버스가 그냥지나치려다가 제가 일어스니까 어쩔수 없는지 한참뒤에 스더군요. 그렇게하고선 카드찍는 곳에 승객이한명있고 문쪽앞에 있는데 문을 쾅 닫아버리는 경우는 뭡니까. 도대체 그렇게하다 사람 다치기라도하면 어뜩하려고 그러는겁니까.
이정도 까지로 사람들이 글을 쓰는데 왜 도대체 서비스 교육을 시키지 않는겁니까????
물론 선량하신 기사님들도 있지만 그렇게 않는 기사님들때문에 이건 참 뭡니까
우진교통은 불량교통인가요?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민원에 대한 확인과정이 필요하여 답변이 늦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정확한 일자를 표기하지 않아서 지난 2013년 12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4일간 5115호 영상기록을 확인 하였습니다.
확인결과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민원부분에 대한 일체의 의문점을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민원은 정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사람의 기분에 따라서 민원을 발생시킨다면 상호간 믿음과 신뢰가 무너지게 됩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고객과의 관계를 고려하여 가능한 민원을 수긍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지나친(승무원의 사기를 저하시키는 민원)상황에서는 진실을 말할 수밖에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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