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 5시 20분(충북보건대->동부종점) 115번 운행하시는 5002호 오후 승무원님 완전 친절하시네요.
승객들이 타자마자 "어서오십시오" 라고 인사해주시고...
더군다나 초등학생들한테도 "어서오십시오" 라고 하니 엄청 친절하신거 같습니다^^
친절때문에 제가 우진교통차량을 골라서 타게 되네요..ㅎㅎ
이날뿐만 아니라...뒤늦은 친절소식이지만..
크리스마스 이브였던 24일 5056호 오후운행하시던 안경쓰시고 젋은 승무원님도 말씀드리고 싶네요.
제가 그때 5시 20분(충북보건대->동부종점) 출발하는 버스를 탄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타고 제 뒤로 초등학생이 한명이 타는데.. 초등학생이 공영버스인줄 알고서 탄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초등학생이 계속 승무원님한테 어디방향으로 가는거냐고 계속 물어보길래..
승무원님이 내수중방향이 아니라 내수쪽으로 가는거라고 친절이 답변해주시더군요.
다른 승무원님이였으면 벌써 짜쯩 먼저 내실텐데.. 그 승무원님은 엄청 친절하시고 웃으시면서 답변을 해주시더군요.
그리고 2~3일 뒤에는제가 밤에 105번을 딱 탔는데 그 승무원님이 대타로 운행하시더군요..
(뒷문에 고객의 소리함 보고선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 대타로 운행하실때도 친절을 잊지 않으시고 운행을 하시더군요. 지금은 미원노선에서 운행하시것 같던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항상 안전운행, 친절봉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긴 글을 써서 민패가 되는게 아닌가 싶네요..ㅎㅎ;
그리고 인터넷기사에 보니깐 이번달 15일부터 요금이 오른다고 하던데...
오르면 버스마다 홍보물을 붙였어서라도 시민들한테 알려드려야되는게 아닐까싶네요...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에서는 2014년 추진목표를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 으로 결정하고,
현제 승무원교육 및 홍보를 위하여 담당부서에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시작단계로서 미흡함과 시행착오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나,
조금씩 달라지는 우진교통의 모습을 체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칭찬 감사드리면 우진교통 시내버스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