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친절하신 5084 기사님!

조회 수 11398 추천 수 0 2014.02.09 19:35:18

오늘 저녁에 517 운행해주신 5084호 기사님!


인사도 해주시고 안전운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에 502말고 일부러 517탔는데 


다른 기사분들은 보통 앞에꺼 타라고 화내시는데


되게 기분좋게 집으로 갔습니다 ㅎㅎ


감사드리고 항상 안전 운행하세요~!!


고객지원부

2014.02.11 11:32:13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고객을 친절하게 모시기 위하여 2014년도 계획목표를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으로 정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을 맞이하도록 친절서비스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시작단계로서 적응하지 못하는 승무원도 있으나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전체승무원이

 

친절한 우진교통이 될 수 있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칭찬 감사드리면 우진교통 시내버스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213
677 3월 2일 15시 45분경 신호위반 버스 2014-03-03 11356
676 3월 2일 밤 10시 30분 경 00번 버스 [1] 2014-03-03 10503
675 우진교통 관계자여러분 이글읽어주세요 [1] 박모씨 2014-02-28 11426
674 이곳에쓰면뭐하나 2014-02-27 11141
673 차량 NO. 충북 70 차 6047, 기사님 언행에 생명의 위협을 느꼈습니다. [1] 장설희 2014-02-26 11375
672 511 버스 기사님~ 감사합니다 [1] 감사 2014-02-26 11662
671 105번 승객입니다. [1] 강미진 2014-02-25 11599
670 왜무시하나요?? 중2승객 2014-02-24 11877
669 교통안전교육센터 우진교통 신입직원 교육사진입니다. file 하승우 2014-02-14 10742
668 오랜기다림 [2] 이내식 2014-02-14 11743
667 환승시 요금 이중 부과되었습니다. file [1] 오미현 2014-02-12 10168
666 기사들의 서비스교육좀 부탁드립니다 [1] 김성겸 2014-02-11 10569
665 2월10일 오전8시10분경 511번 승객입니다. [1] 아름양 2014-02-10 10761
» 친절하신 5084 기사님! [1] 칭찬합니다! 2014-02-09 11398
663 어제저녁30-1버스운행기사.. 중2승객 2014-02-04 11177
662 충북70자5079 40-2버스 중2승객 2014-02-04 9863
661 2/1 13시03분경 서부소방서 정류장 405번 버스 정차없이 그냥 지나침 [1] 유수정 2014-02-01 10292
660 욕설에난폭운전까지 [1] 2014-02-01 11211
659 질문 [1] 김영찬 2014-01-29 11626
658 오후 9시 35분경 청주대학교 버스정류장 105번 버스 승차거부 [1] 안타 2014-01-28 10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