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교통 고객의 소리를 담당하시는 관계자분 안녕하세요.
청주 시내버스를 아주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지난 금요일 2월 7일 오후 18 이후
충북대 입구에서 버스를 타고 가경터미널에서 환승을 찍고 내렸습니다.
그리고....드림플러스 맞은편으로 건너가서
환승을 찍은지 채 20분도 되지 전에 오송가는 버스로 갈아 탔습니다.
그런데,, 환승입니다 라는 멘트가 나오지 않더라구요
환승이 안된건가....기계가 고장인가...했는데요,
어제 카드내역 조회 해 보니, 역시나, 환승 처리 되지 않고 이중 부과가 되었습니다.
분명 하차시간도 찍혀 있는데 말이죠,,
큰돈은 아니지만,,,, 저는 이 ... 버스 요금 이중부과 (1200원)에 관한 보상을 받고 싶은데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탄 버스는 둘 다 우진교통이었습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043-297-4013, 고객부 김태경)에 연락을 주시면 위 사실에 대해 합리적으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