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5일(화) 오후 2~3시에 511 버스(오송방향)를 이용한 승객입니다.
친절한 기사님 덕분에 목적지까지 유쾌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께서 어르신들의 질문에 친절히 대응해주시고 승객분들이 내리실때마다 '안녕히 가세요' 라며 밝은 목소리로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인사에 답해주시는 분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고 유쾌하게 인사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기사님 덕분에 힘이 나는 오후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02.28 10:29:18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올해 목표를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으로 결정하였으며 고객응대 시
항상 웃는 얼굴과 상냥한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도록 지도교육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시작단계로서 미흡하지만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전체승무원이 친절한 승무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칭찬 감사드리면 당사시내버스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올해 목표를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으로 결정하였으며 고객응대 시
항상 웃는 얼굴과 상냥한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도록 지도교육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시작단계로서 미흡하지만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전체승무원이 친절한 승무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칭찬 감사드리면 당사시내버스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