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요금내는 기기를 항상 확인하고 타는 사람들에게 친절해 주셨으면 합니다. 운전을 하면서 버스타는 사람들이나 도로위의 운전자로 인해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불편에대해 얘기를 했을 때는 주의를 기울여 들어주시고 신속히 해결 해주셨으면 합니다.
오늘 같은 일에는 묵묵부답이나 건성의 말대신 한번의 사과면 기분이 이정도 까지 나쁘지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14.03.27 13:31:04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승무원교육을 통하여 고객응대 시 친절하게 응대토록 지도하겠으며,
고객님의 사소한 불편이라도 긍정적인자세로 해소하려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승무원교육을 통하여 고객응대 시 친절하게 응대토록 지도하겠으며,
고객님의 사소한 불편이라도 긍정적인자세로 해소하려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