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책임감............

조회 수 7676 추천 수 0 2014.03.26 20:54:40

버스요금내는 기기를 항상 확인하고 타는 사람들에게 친절해 주셨으면 합니다. 운전을 하면서 버스타는 사람들이나 도로위의 운전자로 인해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불편에대해 얘기를 했을 때는 주의를 기울여 들어주시고 신속히 해결 해주셨으면 합니다.

오늘 같은 일에는 묵묵부답이나 건성의 말대신 한번의 사과면 기분이 이정도 까지 나쁘지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지원부

2014.03.27 13:31:04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승무원교육을 통하여 고객응대 시 친절하게 응대토록 지도하겠으며,

 

고객님의 사소한 불편이라도 긍정적인자세로 해소하려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723
704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청주시노인전문병원 노사갈등 쟁점은? 청주시노인전문병원분회 2014-04-12 17145
703 918 버스기사분 똑똑히쳐다보세요 file [1] 피해자 2014-04-11 7886
702 친절하고 행실 좋은 기사님 :) 글자 2014-04-11 7299
701 승객한테 고함지르는 713 기사 [1] 칠일삼 2014-04-04 7613
700 713번.713-1번스기사님 [1] 박병제 2014-04-04 7933
699 저기 [1] 봉명동 2014-04-04 7412
698 5002호 맨뒷자리 맨오른쪽 앉으면 고무타는냄새가 납니다 [1] 차에서탄내남 2014-04-02 10350
697 502번 차번호5111번버스기사보거라 버스기사개자식 2014-03-26 8263
696 10시 5분 터미널방면 비하새동네승차 832기사분. [1] 주미선 2014-03-26 7704
» 책임감............ [1] 익명 2014-03-26 7676
694 26일 12시 35분 동부종점에서 출발한 717번 기사님 칭찬해드려요 [1] 2014-03-26 7349
693 정류장 버스 정차 [1] 신유진 2014-03-25 7257
692 학생요금 [2] 학생 2014-03-25 7447
691 죄송한데 512, 512-2 다음 운행회사가 어디인가요? [1] ㅋㅋㅋㅋ어아아 2014-03-23 7339
690 노선번호831번 충북70자 5017 이대O 기사 별나 2014-03-22 8095
689 3월 21일 75자8010 714번 6시15분청주역방면 버스 [1] ㅇㅇㅇ 2014-03-22 9055
688 오후9시50분경 동부종점방향 70자1036 111번기사님ㅡㅡ [1] 이진학 2014-03-19 7734
687 512번 오동육교에서 사곡행 9시55분버스 (막차) cctv확인 가능한가요 file [1] 안혜인 2014-03-19 7897
686 제발 횡단보도 정지선좀 지켜주세요. [1] 짜증나 2014-03-17 7634
685 851번 8시 40분차 어플에서 뜨던대 왜안오나요 [1] ㅡㅡ아오 2014-03-15 7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