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정말 너무합니다 이런식으로 하실건가요?

조회 수 9955 추천 수 0 2014.06.17 16:03:56

왠만하면 어떠한 불편을 겪어도 글을 올리거나 청주시청에 연락하는 일 없었습니다.

그만큼 저에게 오늘 일은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오늘 정말 황당했었네요.

날도 후덥지근해서 기분도 좋지않은데 6월17일 3시01분 영운동 주민센터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려고했습니다.

그런데 차번호 충북70 5057번 우진교통 311번 차량이 제가 바로 출입문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본척도 안하고 그냥 가시더군요

물론 제가 정류장에 서있던건 아니였지만 뒤에서 빨리 걸어와서 타려고 출입문 바로 앞까지 갔는데 그냥 가시더라구요 정말 황당하고 기분이 나빳습니다. 분명 그 뒤에 216번 우진교통 버스 블랙박스에 찍혔을겁니다.

그시간에 운전하셨던 그 기사분에게 이러한 불편사실을 알려주셨으면 하네요

한번 더 이런식으로 하시면 시청에 우진교통 민원 넣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지원부

2014.06.19 15:37:59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승무원에게 확인결과 당시상황을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고,

 

차내에 설치된 영상기록 확인과정에서도 인지하지 못하고 운행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님 입장에서는 당사승무원이 고객님이 다가오는 것을 알고도 운행했으리라 생각하시겠지만,

 

사실과 다름을 알려드리오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당사승무원에게는 정차 후 출발 시에는 승차하려는 승객이 없는지 살펴보고 운행토록 지도교육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212
757 50-1 버스 운행 좀 제대로 해주세요 [1] 정다혜 2014-07-14 10116
756 919번 버스 분평종점방향 기사님 마음대로 노선 변경하여 운행하시네여 [2] 안미예 2014-07-12 9876
755 831 번 기사님 감사합니다 [1] 이은정 2014-07-11 10230
754 7월 10일 14시 38분경 가경세원3차아파트 정류장 [1] 가경 2014-07-11 10104
753 823버스 오영숙 기사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1] 송민경 2014-07-10 9854
752 불친절한 운전기사 [1] 김금동 2014-07-08 10202
751 우진교통 525번 운행 시간 부탁 드립니다^^ [1] 오송시민 2014-07-07 15025
750 오송 담당 기사님의 센스. file [1] 기사님 2014-07-04 10167
749 오늘 오후 6시 15분경 충북70 자 6017 버스 기사님(남부종점 방면 순환) [1] 직장인 2014-07-02 10349
748 노선 문의 [1] 박성균 2014-06-30 10409
747 문의 첫차시간 [1] 이화연 2014-06-26 9920
746 좀봐주세요 [1] 버스 2014-06-25 10214
» 정말 너무합니다 이런식으로 하실건가요? [1] 버스만타는사람 2014-06-17 9955
744 어제 본 대구 509 기사아저씨를 칭찬합니다. [1] 대구시민 2014-06-17 10340
743 시내버스 노선변경 요청(必) [1] 홍기표 2014-06-15 25946
742 717 청주70 3017기사ㅡㅡ운전 개난폭하게 운전하네 [1] 청주시민 2014-06-14 9939
741 욕하지 마세요 [1] 이혜진 2014-06-13 10039
740 불친절한 717 기사분 [1] 조만식 2014-06-12 9874
739 30-2 제발 신호좀 지켜주세요.. [1] 여니 2014-06-12 10158
738 자 5017 버스기사아저씨한테 욕먹고 맞을뻔했습니다. 무서워요 [1] 학생 2014-06-11 9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