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아침 10시 46분경 사창사거리에서 증평방향 105번 차량 충북 70자 5108 운전하시는분
대략 난감입니다.
차량 3대가 연속으로 주정차지역으로 진입하면서 멀찌감치 정차하더니 서너명이 뛰어가 차에 탑승을 하는데
그냥 주정차라인에 들어올때까지 기다려 탔다고 귀찮게 2번 정차하게 만들었다고 불만을 말씀하시더군요
버스탑승과 하차는 분명히 주정차라인에서 하여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면도로가 접해 있어 사고가 날수 있는 지역인데도 기사분
말씀에 기막히더군요.
또한 나이드신 할머니와 요금 문제로 소리를 차량안에서 청 크게 지르면서 할머니에게 험한 소리를 하더군요 냄새가 난다는 둥~
대체 우진교통은 안전교육과 친절교육은 국에 말아드셨나요?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해당승무원의 승강장질서 및 고객응대시 적절치 못한 언행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친절서비스교육 및 승강장질서에 대하여 교육시키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