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831 번 기사님 감사합니다

조회 수 7423 추천 수 0 2014.07.11 14:12:35

7월 9일 저녁8 시경 831번 버스에 카드만  들고 아이들과 탑승했다 오랜만에 타서  카드에 잔액이 없는줄도 몰라 당황해  하는사이 차는 출발하여  다음승강장에서 내리려고 했는데  아저씨 께서 그냥타고 가시라고  친절히 해주셔서 신랑회사 앞까지 갈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고객지원부

2014.07.14 09:13:45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이곳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 홈페이지입니다.

 

칭찬 감사드리며, 지난 79일 당사버스는 831번 노선을 운행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운행한 버스회사를 확인하시려면 284-3351번으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5338
765 정류장 사람 보고 지나치지좀 마세요 [1] 펭순이 2014-07-29 7784
764 멀리서 승하차 시키면 정류장은 무시하고 가나보죠? [1] 2014-07-26 7937
763 버스 운전기사가 아주 비매너네요. [1] 이정현 2014-07-25 7926
762 오늘(오전)당사차량 [1] 괴산사람 2014-07-24 7714
761 버스가 왜 사람이 기다리고있는데 휙지나가요? 기분나쁘게 [1] leehyunju 2014-07-19 8072
760 역시 우진교통!!! [1] 역시우진 2014-07-17 7731
759 운전진짜뭐같이들하네 임근식 2014-07-16 7707
758 버스가 정류장 안서고 그냥 지나침ㅡㅡ [1] 2014-07-14 14902
757 50-1 버스 운행 좀 제대로 해주세요 [1] 정다혜 2014-07-14 7729
756 919번 버스 분평종점방향 기사님 마음대로 노선 변경하여 운행하시네여 [2] 안미예 2014-07-12 8157
» 831 번 기사님 감사합니다 [1] 이은정 2014-07-11 7423
754 7월 10일 14시 38분경 가경세원3차아파트 정류장 [1] 가경 2014-07-11 7905
753 823버스 오영숙 기사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1] 송민경 2014-07-10 7830
752 불친절한 운전기사 [1] 김금동 2014-07-08 7735
751 우진교통 525번 운행 시간 부탁 드립니다^^ [1] 오송시민 2014-07-07 13808
750 오송 담당 기사님의 센스. file [1] 기사님 2014-07-04 7690
749 오늘 오후 6시 15분경 충북70 자 6017 버스 기사님(남부종점 방면 순환) [1] 직장인 2014-07-02 7929
748 노선 문의 [1] 박성균 2014-06-30 7345
747 문의 첫차시간 [1] 이화연 2014-06-26 7858
746 좀봐주세요 [1] 버스 2014-06-25 7787